본문 바로가기
기타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이벤트 10주년 기념 한정판 체크카드

by 프롬나드7 2023. 4. 30.
반응형

카카오뱅크 프로모션 이벤트 10주년 기념 한정판 체크카드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뱅크 10주년 기념 한정판 체크카드 이벤트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카카오뱅크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프로모션이 있었습니다.

카카오뱅크 10주년 기념인가 이벤트로 

신청한 사람들 중 10만명에게 특이한 디자인의

한정판 체크카드로 바꿔주는 이벤트였어요.

 

참여신청은 3/27~4/17 동안 3번 카카오 체크카드로 결제를 하면

자동으로 신청이 됐었어요~ 아마도 그랬던 것 같아요. ㅋ

신청을 누르고 3번 결제를 했었던거 같기도 합니다.

 

>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프로모션 당첨


당첨 될 거라 생각을 하지 않아서

그 프로모션 참여, 신청 과정을 캡쳐해 두지 않았는데

4월 24일 월요일에 갑자기 아래처럼 문자가 왔어요. 

오오! 당첨 되서 카드를 발급할 수 있다고요. ㅎㅎ 와 신기!

굿모닝 챌린지 하는 동안 하루 1000명씩 뽑는 스벅 쿠폰도 

한번도 당첨된적이 없는데 이게 되나?ㅎ 싶었어요.


그래서 카드를 그날 바로 신청했습니다. ㅎㅎ

방법은 카카오뱅크 앱을 열고 내카드 - 카드관리 - 카드 재발급 신청으로 합니다.

 

>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재발급 신청

카카오뱅크 앱을 열고 맨아래 오른쪽의 ... 을 누르면

이렇게 설정 화면이 나옵니다.

카드 부분에서 내카드를 누르고 가운데 화면이 나오면

카드관리를 터치해줍니다.

카드관리에서는 아랫쪽의 카드 재발급 신청을 터치합니다.

 

체크카드 신청 화면인데 크~ 이벤트 당첨 카드를 고를수가 있어요.

그동안은 그냥 노란 카드 였는데 기분이 괜히 좋네요!^^

고객정보와 카드 배송지 등을 입력하고

신분증 정보를 입력합니다. 사진 찍는 것이 아니고 번호를 직접 입력해서 좋네요.

사진 찍으면 잘 안찍힐 때도 있어서요. 이거 편하네요!

근데...;;; 이 이후로 넘어가질 않는거에요..ㅋㅋㅋㅋㅋ

아 놔 열심히 입력하고 신청하는데 오류가 나네요?

그래서 보니깐 오류가 나서 신청이 안된다는 거에요.ㅋㅋ

문자를 뒤늦게 봤어요. 나중에야 공지사항도 있는 걸 봤습니다.



그러다가 수요일에 다시 신청을 해봤습니다. ㅎㅎ

이제 잘 넘어가 지네요.

다시 다 첨부터 입력하고 동의사항 체크 하고 나니깐

신청이 가능해집니다. 신청 완료!

 

 

> 한정판 프렌즈 체크카드 개봉


신청하고나서 잠시 까먹고 있었는데 금요일에 회사로 배송이 됐습니다.

오호 카카오뱅크 판교역 옆에 테크원타워에 있는 줄 알았는데 주소가 다르군요.

카드 만드거 담당하는 곳은 다른 곳인가요 아님 회사가 나누어져 있는건지~


봉투를 열었더니 분홍색 안내장과 카드가 들어있습니다.

캐시백 할인은 0.2%이고 저 한도 만큼 한번 써보고 싶네요.


분홍색 리플렛을 열어봤습니다.

매월 최대 40,000원 내에서 캐시백 혜택이 있네요.

온라인쇼핑, 뷰티, 배달, 커피, 주유, 통신 등 여러 혜택이 있어요.

4만원이 크면 크고 작으면 작은데 어쩐지 체크카드르 더 써보고 싶게 만드네요.
(근데 잔고가..;;;;)


카드는 신청할 때 나왔던 것처럼 검정색으로 귀엽습니다.

홀로그램이 있는 카드로 보는 방향에 따라 살짝살짝 달라집니다.

특이하긴 합니다. ㅎㅎ 기분 좋네요~^^

뒷면은 검정색으로 되어 있어요.

카드번호와 그런것들이 흰색으로 적혀있습니다.

앞으로 이 멋진 체크카드를 더 많이 쓰는 그런 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ㅜ

 

> 굿모닝 챌린지 시즌2 상금받기

그리고 요 글 쓰다 생각난 얼마전 종료된 굿모닝 챌린지 시즌2 내용입니다.

저는 뭐 어차피 6시 쯤 일어나니깐 문자 오면 바로 켜서 로그인을 하다보니

어렵지 않게 완료를 했습니다. 한번정도 위기가 있었는데 다행이에요 ㅋㅋ

성공한 사람은 226,567명입니다. 상금은 1324원~

30만명이 넘을 때도 있었는데 어느 순간 훅 줄어있더라구요~ㅋㅋ

작년보단 많이 받았네요. 물론 다시 저금통으로 들어갈 액수입니다.



카카오뱅크 이런 소소한 이벤트가 재밌어요.

스벅 쿠폰은 한번도 안됐는데 새로 지급 받는 건 됐네요.

담번엔 이런 커피쿠폰도 당첨 되면 좋겠습니다.  

체크카드 열심히 쓸게요~ ㅋㄷㅋㄷ

기분은 매우 좋은데 잔고도 좀 채워야 쓸 수 있을거 같아요.

더 열심히 살고 아껴써야겠네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