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간에 대한 경험담

강남 셀럽앤어셈 웨딩홀 하객 후기_위치, 주차, 생화장식, 음식 등(학동역)

프롬나드7 2025. 4. 8. 10:21
반응형

강남 셀럽앤어셈 웨딩홀 하객 후기_위치, 주차, 생화장식, 음식 등(학동역)


이번 포스팅은 최근 결혼식으로 다녀온 학동역 셀럽앤어셈 솔직한 하객 후기입니다.

위치도 좋고 대기공간 넓고 음식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생화 장식이 가득한 예식홀도 정말 멋지고 아늑한 곳이었습니다.

대부분의 제 지인들은 이미 결혼을 해서 결혼식 갈 일이 없었는데

오랜만에 좋은 곳을 다녀왔습니다.

간단 후기 적어보겠습니다.

 

1_강남 예식장 셀럽앤어셈 요약정보

- 주요특징 : 생화 내음 가득한 시시각각 변하는 멋진 웨딩홀, 맛있는 뷔페 음식, 넓은 대기공간 로비, 편리한 교통 등
- 영업시간 : 상담시간 - 오전 10시~오후 19시, 월요일 휴일
- 주소 : 서울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회관 본관 2층, 지하1층, 별관 1, 2층, 건설회관 건물, 서울세관 인근
- 카카오맵 : https://place.map.kakao.com/1841482687

 

셀럽앤어셈

서울 강남구 언주로 711 건설회관 본관 2층,지하1층, 별관 1,2층

place.map.kakao.com

 

☆ 링크_셀럽앤어셈 홈페이지 바로가기

 

셀럽앤어셈|디아이올라|퓨처스타즈(주)

퓨처스타즈(주) 운영, 디아이올라, 웨딩, 파티, 비지니스 복합문화공간, 강남웨딩홀, 논현웨딩홀, 학동웨딩홀, 청담웨딩홀, 압구정웨딩홀, 신사웨딩홀, 반포웨딩홀, 하우스웨딩, 스몰웨딩, 호텔

www.fs-cna.com

 

 

2_학동역 셀럽앤어셈 위치, 주차정보, 찾아가기

강남 예식장 셀럽앤어셈은 학동역 10번출구 가까이에 있습니다. 학동역에서 가까워서 도보 이용이 가능합니다. 바로 옆에 서울본부세관이 있어요. 강남구청역하고도 멀지 않고 조금 더 가면 학동사거리, 압구정 갤러리아, 신사역, 청담동 등 강남의 주요 요지들을 다닐 수 있습니다. 주변에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들 사옥도 꽤 있네요.

지하철 역도 주변에 많고 버스도  꽤 있는 것 같아요. 결혼식이 있다면 식 후에 이 근처에서 나들이나 데이트 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에 맛집도 많아서 괜찮을 것 같아요. 저는 아쉽게도 이날 차도 갖고 가고 혼자 다녀와서 그런 좋은 시간은 못보냈네요.

셀럽앤어셈은 건설회관 건물에 있어요. 주차장이 꽤 넓어서 일요일 낮시간 결혼식인데도 자리가 좀 있었습니다. 외부의 철골주차장 올라가는데 살짝 시간이 소요됐지만 그정도는 애교죠~! 주차할 자리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건설회관 셀럽앤어셈 주차장

홈페이지 보니깐 동시 800대를 주차할 수 있다고 적혀있네요. 주차는 1층에서 등록을 하면 2시간 무료로 처리해주십니다. 저는 주차장 1층에서 정산 했을 때 0원이었는데 그새 나가면서 1분인가 지나서 800원 냈습니다. 

주차장에서 내려와서 예식장 쪽으로 걸어가봅니다. 축의금을 안찾아왔는데 건물 1층에 하나은행 ATM기계도 있었지만 저는 요 옆 건물의 신한은행 ATM기계에서 출금을 했습니다. 

건설회관 건물 1층 ATM기계 사람이 줄이 길어서 옆 건물로 다녀왔어요. 신한은행 ATM기계 몇번 가본적이 있어서 익숙합니다. ㅎㅎ

건설회관 1층 로비 외부 모습이에요. 이쪽으로 들어가면 됩니다. 드랍존이 있고 드랍존에서도 주차장으로 향할 수 있어요. 안내 직원분들의 인도에 따라 가면 됩니다.

건설회관 입구

 

셀럽앤어셈 현수막이 붙어있네요. 디 아이올라 라는 예식홀이 특징이었어요. 저는 아주 좋던데요.

 

출금을 해서 1층으로 왔습니다. 분당에도 있는데 정자역에 있는 곤트란 쉐리에 카페가 있네요. 한번도 못가봤습니다. 다니면서 보기만 했는데 빵이 맛있다는 것 같아요. 가보고 싶네요.

 

예식장은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약간은 올드할 수 있는 로비이지만 정말 넓고 쾌적해서 하객이 많았는데도 붐비지 않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1층 큰 벽면에 결혼식 사진 엄청 큰 걸 걸어줍니다. 

 

 

3_(아마도)생화 향기 가득한 예식홀

예식홀 들어가기 전인데 식장 앞 저쪽에도 대기공간이 엄청 넓었어요. 일찍 와도 잠시 쉴 공간이 있어서 좋네요. 여긴 뭔가 넓직넓직 합니다. 그런데 건물 로비 공간이라 규모는 큰데 인테리어는 연식이 좀 된 것 같긴 합니다.

식장 로비

 

예식홀과 신부대기실 쪽 입구 모습이에요. 이쪽에서 신랑 신부 집 하객을 맞이합니다.

식장 로비

 

예식홀 입구 포토테이블인데 예쁜 꽃들과 함께 깔끔한 사진 배치가 눈에 들어오네요. 40대 아재가 이런거 오랜만에 보는데 참 이쁘더라구요.

포토테이블

 

식장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와..그런데 정말 생화 향기가 신선하게 확 느껴지더라구요. (제 뇌피셜입입니다.) 이 꽃내음 오랜만인데 너무 좋았습니다. 하객들이 아주 좋아했을 것 같아요.

디 아이올라 홀 내부

 

식장은 넓긴 한데 천장이 막 높거나 와드드한 규모는 아닌 것 같았어요. 그런데 결혼식 신랑신부 입장하는 이 길이 멋집니다. 이부분은 천장이 높고 조명이 집중되다 보니 더 아늑하고 멋진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멋있었던 디 아이올라 홀

홈페이지에서 보니깐 채광, 차광, 조명을 조절해서  식순에 따라서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더라구요. 홈페이지에 보니깐 디 아이올라 라는 이름의 홀로 적혀있던데 이탈리아어로 꽃밭이라는 뜻이랍니다. 정말 꽃이 가득한 예식홀이었습니다.

확실히 예식장은 꽃장식과 조명을 정말 잘 연출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예식홀이 막 넓지는 않지만 의외로 하객들도 많이 자리할 수 있고 무엇보다 커플에게 집중되는 분위기가 만들어져서 좋았습니다. 예식장의 주인공은 신랑 신부 둘 아니겠습니까. ㅎㅎ 더 멋진 순간을 만들어내서 두 사람에게 좋은 추억이 될 것 같습니다.

 

4_맛있었던 뷔페 식사 후기

식장은 사실 이정도면 됐고 ㅋㅋ 아재가 뭐 결혼식 끝까지 봅니까. 저도 동기들 오랜만에 만나서 다 같이 식사를 하러 갔습니다. 이제 결혼 안한 동기도 없는 것 같아요. 아래는 식권 사진입니다.

식권

 

셀럽 앤 어셈 식당은 지하1층에 있었습니다. 예식은 2층, 식당은 지하1층! 1층에서 엘리베이터 타고 내려왔어요. 2층에서도 엘베가 있었을 것 같습니다. 입구에는 원두 커피 기계들이 있네요.

지하1층 식당 입구

입구로 들어섰는데 내부 사진촬영은 하지 못한다고 하셔서 제가 먹은 음식만 찍었습니다. ㅠ

테이블에는 귀여운 다육식물과 티슈, 자리별로 포크, 숟가락 종이가 깔려 있었습니다. 젓가락은 음식 담아오는 곳에서 가져 올 수 있었어요.

 

여기 뷔페식 인데 먹을 음식들이 아주 많았습니다. 예식이 끝나기 전에 내려왔는데 내부에 식사를 하는 분들은 많았는데 크게 붐비지는 않았습니다. 자리는 뭐 어느 예식장이나 막 맘대로 앉기는 힘들듯이 여기도 직원분들께서 인도해주시는 곳에서 앉았습니다. 그래도 동기들끼리 앉았어요. 식당도 꽤 넓고 자리가 많네요.

친구들하고 빨리 얘기를 해야되니 얼른 한접시 담아서 왔습니다. 음식들은 대부분 괜찮았고 저는 입구 바로 오른쪽 돌자마자 있었던 치킨 가라아게가 맛있어서 두번 먹었습니다. 바삭하고 양념도 맛있네요.

탕수육, 유린기, 피자 다 괜찮았어요. 소세지도 탱글탱글 합니다. 볶음우동도 괜찮았는데 사진이 없네요. 친구들 보니깐 국수하고 소바 많이 먹던데 맛있다고 합니다. 참! 스테이크도 괜찮데요!

다음 접시 입니다. 시간이 별로 없어서 넘 급하게 담았어요.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빵하고 케이크류를 같이 담아왔습니다. 넘 아쉽네요..ㅠ 탕수육하고 치킨가라아게 또 담아왔어요. 김치전도 맛있었습니다.

이번에 회 종류를 연어회 말고는 안먹었어요. 이미 두접시로 배가 불렀기 때문이죠. 참! 여기 치즈케이크, 티라미수, 츄러스 등 디저트류 메뉴가 아주 맛이 좋았습니다. (티라미수는 살짝 느끼해서 파인애플을 곁들이는 것을 추천합니다.) 마카롱도 있고 토핑을 올려서 먹을 수 있는 요거트도 있더라구요. 먹을 것들이 다양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식장도 넘 좋고 음식도 괜찮아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여기에서 또 결혼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ㅋㄷ

 

5_강남 예식장 셀럽앤어셈 후기

학동역 예식장 셀럽앤어셈은 서울시내 이지만 위치도 좋고, 많은 주차 공간, 꽃내음 가득한 예식홀, 맛있는 뷔페 음식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결혼식의 주인공은 신부, 신랑인데 하객인 저도 기분이 좋았습니다. 축하도 잘 해주고 나왔네요. 저는 아주 대만족! 

그런데 카카오맵으로 후기들을 보는데 뭔가 일이 있었던 것 같더라구요. 어떤 일인지 알아보지는 않았는데 괜찮았다는 후기도 있었습니다. 문제나 그런 것이 잘 해결 되서 앞으로 더 좋은 예식 많이 했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있었던 결혼식이라 또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소싯적에 같이 유럽 여행 갔던 친구들인데 5명중에 1명이 다리를 다쳐서 참석을 못했네요. ㅋㅋ 마지막에 남은 친구들이 이렇게 유럽여행 친구들이어서 기념으로 사진 찍었습니다. 다들 나이 먹는데 그냥 17년 18년전 그대로인거 같아요. 다같이 나이 먹어서 그런가.. 엊그제 다녀온거 같은데 벌써 나이가 너무너무 들었네요.

여기 셀럽앤어셈은 위치가 좋아서 결혼식 후에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도 가족들하고 갔으면 여기저기 돌아다녔을 것 같아요. 주변에 재미있고 볼 거리도 많은 동네라 조금 아쉬웠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봄이 오고 있습니다. 벚꽃도 많이 피고 있더라구요. 이제 본격적인 결혼시즌인데 많은 분들이 행복한 결혼식을 올리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강남 예식장 셀럽앤어셈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독특하고 재미있는 도서관 의정부 음악도서관 후기

 

독특하고 재미있는 도서관 의정부 음악도서관 후기

독특하고 재미있는 도서관 의정부 음악도서관 후기이번 포스팅은 의정부의 독특한 도서관 음악도서관 후기 입니다.지난 번 회룡사에 갔던 날에 시간이 더 있어서 다녀왔습니다.와이프가 평상

promenade7.tistory.com

 

☆ 또 다른 예식장 후기 링크_가천대학교 가천컨벤션센터 예식장 후기

 

가천대학교 예식장 가천컨벤션센터 예식장 후기 - 프롬나드의 건축자료 창고

가천대학교 예식장 가천컨벤션센터 예식장 후기

promenade1.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