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써먹기

카카오뱅크 이벤트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3 공유

by 프롬나드7 2023. 6. 25.
반응형

카카오뱅크 이벤트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3 참여 공유



카카오뱅크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3 이벤트 공유 간단 글 입니다.

작년하고 올해 3월에 참여했었는데 벌써 3번째이벤트에요.

작년에는 1억 N빵으로 492원이었고 올해 3월은 3억 N빵이었는데 1,324원 이었어요.

이번 시즌3도 상금 3억의 N빵이네요 ㅋㄷ

3월에 했던 금액하고 비슷할 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저는 사실 나눠서 받는 금액보다 스타벅스 추첨을 더 원합니다. 

아직 한번도 받아본적이 없네요 ㅠㅜ

 

1_카카오뱅크 굿모닝 챌린지 참여 방법, 챌린지 기간

26일 굿모닝 챌린지 참여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신청을 하면됩니다.

사전신청기간으로 6월 16일부터 6월 25일까지인데 이 날짜가 지나면 신청이 안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챌린지 기간은 6월 26일부터 7월 21일까지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를 하고 챌린지 기간동안 매일 평일 오전 6시~10시 사이에 카카오뱅크 앱에 로그인하면 됩니다.

 

2_굿모닝 챌린지 시즌3 혜택3가지

혜택은 아래와 같이 3가지가 있어요. 3번째 시즌이니깐 3배 더 나오면 좋았을...?;;;ㅎㅎ

혜택 1_26일 모두 참여 완료한 사람 끼리 3억원의 상금을 나눠서 받을 수 있어요.

혜택 2_참가자 전원 굿모닝 캐시 제공! 아마도 1원이겠죠~ㅎㅎ 

알람 같은 거라 로그인 하게 만드는 그런 혜택입니다.

그리고 제가 원하는 혜택3은 매일 출석한 사람 중 추첨후 1000명 스타벅스 쿠폰 증정!

2시즌 참여하는데 어떻게 한번을 안걸릴수가 있죠?ㅋㅋ

정말 너무합니다. 이번엔 좀 주세요! 네?ㅋㅋ 안되요? 주세요!!ㅋㄷㅋㄷ

 


3_굿모닝 챌린지 이벤트 주의사항

아래는 주의사항입니다. 참가신청을 한 고객에게만 지급을 한다는 문구가 있어요.

주말과 공휴일은 로그인 안해도 인정됩니다. 주말이 8번 있으니깐 좋네요^^

N빵 혜택1은 7월 26일부터 8월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서

상금받기 버튼을 눌러서 상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받지 않을 경우 다행히 대표계좌로 일괄 입금 된다고 합니다. (휴~ 다행~ㅎ)


다음으로 혜택 2, 3의 주의사항입니다.

 

4_굿모닝 챌린지 경험담

이제는 3번째라 아주 익숙하네요. 액수가 크게 돌아오지도 않을 거고 하지만 그냥 합니다.

제 경험상 한 일주일 지날 때 마다 숫자가 조금 떨어지더라구요~

20일 정도 지나면 처음보다 확 줄어든 숫자였던 것 같아요.

어차피 출근하려면 일찍 일어나는데 로그인 한번씩 해서 온라인 폐지줍기 진행하는거죠 머~ㅎ;;;

덤으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한 두잔 마시면 좋겠습니다.
(딱히 설명은 없지만 아마도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닐까요?ㅎㅎ)

지금 바로 카카오뱅크 앱 켜시고 같이 시원한 커피 한잔 도전해봅시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지난 굿모닝 챌린지 이벤트 참여 공유글

 

카카오뱅크 이벤트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2 공유

카카오뱅크 이벤트 26일 굿모닝 챌린지 시즌2 카카오뱅크 26일 굿모닝 챌린지 이벤트 공유입니다. ㅎㅎ 어제부터 시작이라 어제 10시전에 공유했어야 했는데... 저도 어제 9시에 알아서..ㅠ 늦었네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