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써먹기

카카오뱅크 퍼즐 챌린지 이벤트(~6/4)

by 프롬나드7 2023. 5. 22.
반응형

카카오뱅크 퍼즐 챌린지 이벤트(~6/4)


이번 포스팅은 카카오뱅크의 또다른 이벤트인 

리틀 카카오프렌즈 퍼즐챌린지 이벤트 공유입니다.

바로 얼마전에는 돈이 되는 이야기 구독하기 내용이었는데요

이번엔 돈을 쓰면 참여가 되는 이벤트 입니다.

카카오뱅크 프렌즈 체크카드로 결제만 하면 되는 거라 쉽게 참여할 수 있어요.


1_카카오뱅크 퍼즐 챌린지 이벤트 참여방법

요 이벤트도 카카오뱅크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아래 나와있는 대로 별도로 응모 없이 자동으로 참여가 되더라구요.

챌린지 기간동안 결제시 횟수에 따라 퍼즐이 모이고

매주 5조각을 모아서 그림을 완성하면 도전 성공입니다.

그러고 나서 바로 당첨금도 확인할 수 있더라구요.



첫주차 5/8~5/14 기간에 되어 있던 모습이에요.

제가 멋모르고 당첨금 확인을 눌러서 이미 500원이 당첨된 모습입니다. ㅎ

이게 뭐지?? 하면서 눌렀더니 ㅋㄷ

바로 500원을 보내주더라구요~ㅋㅋ

 

2_퍼즐 챌린지 이벤트 기간

퍼즐챌린지 이벤트 기간은

1주차 5/8~14, 2주차 5/15~21, 3주차 5/22~28, 4주차 5/29~6/4 입니다.

처음 글을 저장 했을 때 5월 2주차, 3주차, 4주차 남아있었었고

이제 2주차도 지나서 3, 4 만 남았네요.

3주차도 어떤 그림이 나올지 궁금하군요~^^

 

3_카카오뱅크 퍼즐 챌린지 당첨금, 추가 경품

이벤트는 뭐니뭐니해도 경품, 당첨금이죠.

매주 1명 천만원!!!! 1000명은 만원~! ㅋㄷ 

오백원은 40만명인데 그래도 40만명 안에는 드는군요.

저는 다른 당첨금 보다 베스킨라빈스 당첨이 탐납니다. 베스킨 먹어줄 때가 된거 같아요. ㅎㅎ



아래는 이벤트 관련 주의사항입니다.

기간 내 1원 이상 정상 승인 1건당 퍼즐 1개 적립이라고 하네요.


1등 당첨금은 6월 14일에 일괄 지급된다고 합니다.

음..저는 빨리 하면 빨리 당첨되는건가 했는데 그런건 아닌가봅니다.

당첨자가 없을수도 있다고 하네요~

 

4_퍼즐 챌린지 2주차 확인

그리고 어제 또 확인했는데 역시 500원입니다.

애초에 목표는 베스킨이니깐 크게 실망할 거 없어요.

2주차 그림도 아주 귀여운 그림들이네요.


3주차, 4주차도 귀여운 그림들 기대됩니다.

누적 당첨금도 쫌 늘어나도 좋겠네요. ㅋㅋ


저는 회사에서는 짜잘한 군것질 할 때 체크카드를 쓰는데요

쓰기만해도 참여가 되니깐 간편하고 좋네요.

경쟁자가 많아지면 당첨이 더 어렵지만 재미난 이벤트라 공유해봅니다.

프렌즈 체크카드 쓰시는 분들 당첨금 확인해보시면 되겠네요^^

이상 카카오뱅크 이벤트 공유글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