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넓고 쾌적한 가구 전시장, 폴인퍼니 하남 쇼룸 방문 구매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8. 24.
반응형

넓고 쾌적한 가구 전시장, 폴인퍼니 하남 쇼룸 방문 구매 후기


 

이번 포스팅은 식탁과 소파를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하는 가구 회사인 폴인퍼니의 쇼룸 방문 및 구매후기입니다.

저희 가족이 다음달에 몇주 뒤 조만간 이사를 할 예정이에요.

결혼하고 10년 정도 써온 식탁이 이제 오래되기도 했고 

이제 아이들도 자라고 있어서 식탁을 좀 더 크게 바꾸려고 생각중이었습니다.



며칠동안 검색도 하고 여러 업체들의 네*버 라이브쇼핑도 보고 했었어요.

그 중에 하나였던 포세린 식탁을 많이 만드는 폴인퍼니의 라이브 방송이었는데 그 방송이 너무 재밌더라구요. 

요새도 계속 나오시는 남자 쇼호스트분이 계시는데 저는 그분이 정말 웃겨요.ㅋㅋ

방송 보던 중 그분이 커피도 있고 음료수도 있다고 하시고 와서 체험해보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라이브쇼핑으로 구매하려다가 매장에 직접 가보기로 했어요.

역시나 방송에서도 기대가 됐었는데 역시나 아주 멋진 매장이었어요.
(이런 매장을 오랜만에 가봐서 그런가 싶기도...;;)

주말 행사로 아주 맘에 드는 제품도 구매하였습니다. 방문 및 구매후기 써보겠습니다.

 

1_폴인퍼니 하남 쇼룸 위치, 오픈 시간, 주차정보

폴인퍼니의 쇼룸은 하남에 있어요. 왠지 생긴지 얼마 안된 것 같더라구요.

근처에 하남 스타필드가 크게 있습니다. 집에서 폴인퍼니 가는 길이 예전에 하남 스타필드 가는 길이어서

스타필드 다니던 생각도 하고 찜질방으로 가볼까 하는 생각도 했었어요.

그리고 폴인퍼니 하남점 앞으로 한강도 흐르고 팔당대교도 있습니다.

 

폴인퍼니 건물 전면부에요. 제가 좋아하는 벽돌 마감 건물이네요.

이 앞 도로로 지나갔는데 처음 와봐서 모르고 뒤로 들어가서 지하주차장으로 갔습니다.

창우로에서 지하도하고 스타필드 쪽 말고 오른쪽 길로 들어오면 건물 앞 주차장으로 올 수 있습니다.

건물 앞 주차장은 아주 넓었습니다. 주차는 지하에도 있고 아주 괜찮습니다.

팔팔당이라는 베이커리 카페도 궁금해서 폴인퍼니 갔다가 가봤습니다.

 

저희가 들어왔던 지하주차장이에요. 건물을 끼고 돌아 뒤로 와야합니다.

앞쪽 주차장이 좀 더 넓고 편하긴 할 것 같습니다.

폴인퍼니 하남 쇼룸은 오전 10시부터 오후17시 30분까지 열고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정상영업중이네요. 점심시간이 12시부터 13시입니다.

 

2_폴인퍼니 쇼룸 구경

폴인퍼니는 이 건물의 2층부터 4층까지 전시장으로 쓰고 있습니다.

1층은 현재 공사중이네요 뭔가 맛집이 들어올 것 같아요.

안내데스크는 2층에 있고 필요시에 직원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직원분 2분 계셨는데 두분 다 친절하셨어요.^^

안내직원이 많지 않은 대신 보다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고 스스로 잘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구매는 2층 창가에 위치한 컴퓨터로 구매할 수 있는데, 행사상품들은 2층 안내데스크에 있던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저희는 4층부터 둘러보면서 내려오기로 해서 4층으로 먼저 갔습니다.
(나중에는 비교해보느라 왔다갔다 하긴 했네요ㅎㅎ)

위 사진은 4층의 입구에요. 층마다 입구 컨셉이 살짝살짝 다릅니다. 

 

4층은 전시상품들과 샘플상품들이 있었어요. 전시상품이다보니 다소 기스가 있을 수 있는데요.

덕분에 가격이 아주 착한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포세린, 세라믹 식탁 전문회사 답게 아주 많은 식탁과 의자들이 있었습니다.

4층 보면서 와 가격도 좋고 상품도 좋네~ 하면서 감탄했었어요.

식탁 면을 만져보기도 하고 의자에 앉아보면서 편안하게 둘러볼 수 있었습니다.



고민 많이 했던 비앙코라는 제품인데 포세린 식탁에 금색 프레임들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도 저 세트가 28만원 이었는데 새상품보다 반값 정도였어요. 

계속 고민했는데 저희는 직각식탁에 밝은 색 의자로 구성이 되어 있었다면 샀을 것 같네요^^


3층입니다. 3층에도 식탁과 의자들이 아주 많이 배치되어 있어요.

핸드폰 화면으로만 보다가 실물로 보니 느낌이 확 다릅니다.  의자도 아주 다양합니다.

역시 앉아서 의자 느낌도 볼 수 있고 식탁 색상 느낌도 볼 수 있습니다.


아래는 신제품인 일루스 라는 양면세라믹 식탁이에요. 폴인퍼니는 양면 포세린, 세라믹 상판이 대부분이었어요. 

두 면의 무늬와 색상이 달라서 취향이나 느낌에 따라 면을 바꿀 수 있다고 합니다.

(엄청 무거울 것 같아서 잘 바꿀 수 있을 지는 써봐야 알 것 같습니다. ㅎㅎ)

일루스는 신제품인데 8월 말에서 9월 초에 판매를 시작할 것 같네요. 

식탁은 제품을 계속 준비중이고 의자만 먼저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의자 정말 편안했어요^^

얘기를 듣기로는 신상이라 고객분들의 기대가 크다고 합니다.

상판도 아주 깔끔하고 저는 식탁 하부가 튼튼하고 견고해 보여서 좋았습니다.


2층으로 내려왔어요. 멋진 데스크가 있었어요.

데스크 앞 쇼파에는 1+1 식탁 매트도 있네요. 이거 사고 싶었는데 깜박했어요..ㅠ


2층에도 다양한 식탁과 쇼파들이 있습니다. 저쪽 창가쪽에 온라인 주문용 컴퓨터가 있었습니다.

컴퓨터 오른쪽으로 원두커피머신과 음료냉장고가 있었고 간식 소세지와 쿠키가 있었어요.

아이들이 아주 좋아했습니다.  식혜와 쿠키와 소세지 잘 챙기더라구요.



4층에서 봤던 비앙코 제품이에요. 비앙코테이블은 다시 봐도 이쁩니다. 저는..금색이 넘 좋네요..ㅠㅜ

금액 적힌 것을 보니깐 윗층의 전시상품이 아주 저렴하네요. 이래서 고민이 많았습니다.

뒷벽에 다양한 세라믹 상판이 전시되어 있었어요. 자세히 보지는 않았는데 조합을 고를 수 있는 것 같아요.


라떼라는 제품이었던 것 같은데요. 의자가 독특했는데 디자인등록증도 있네요.

그리고 가구들을 TV드라마에도 협찬을 했었나보네요. ㅎㅎ 저는 본적은 없습니다.

한쪽에 있던 식탁 상판입니다. 무늬들이 아주 이쁩니다. 고급져보여요~^^

 


4_주말 행사품, 로렌스 식탁+일루스 의자 세트 구매

한참을 돌고 돌다가 이 주말 행사품을 언듯 보게 되었어요.

로렌스라는 식탁이었는데 직각 상판에 견고해보이고 밝은 색상의 하부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기다...의자가 신제품 일루스 4개 구성이 들어있었어요. 세트 가격이 559,000원이었어요.

로렌스 식탁만도 409,00원이어서 가격이 꽤 나갔는데...위에 일루스 의자만 개당 109,000원이었죠.

와 이런 구성이 있다니! 하고 다시 일루스 식탁도 보고 오고 하다가 결국 이 주말 행사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이거 포스팅 쓰다보니 꼭 배포하는 연출된 글 쓰는 느낌인데 정말정말 샀습니다. ㅋㄷㅋㅋㅋ)


식탁과 의자가 서로 다른 제품의 조합이었는데 넘 잘어울렸습니다. 조합이 넘 좋았어요.

4인 가족이지만 넓은 식탁을 원했고 6인용 식탁과 의자 세트를 좋은 가격에 산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컴퓨터로 보니깐 온라인으로 주문 할 수 없어서 여쭤봤더니 행사품은 직접 주문하는 방식이었어요.

토요일이었는데...주말 행사품으로 저희 취향에 딱 맞는 가성비 제품으로 잘 산것 같아요.

 

5_폴인퍼니 다녀온 후기

이런 가구 매장 정말 오랜만에 가봤는데 구경도 잘 하고 맘에 드는 제품도 사서 좋았습니다.

인터넷으로 다른 제품 보고 갔었는데 훨씬 맘에 드는 걸로 골랐어요. 얼른 이사가서 직접 써보고 싶네요!

아마 직접 안갔으면....그냥 인터넷으로 사고 다른 좋은 제품들이 있다는 것도 잘 몰랐을 것 같아요.

라이브쇼핑에 나오셨던 쇼호스트분 이름을 기억 못하고 있는데 감사합니다. ㅋㄷ


이사 예정이거나 식탁이나 쇼파를 구매 예정이신 분들,

폴인퍼니 제품이 궁금하신 분들은 이 하남점 쇼룸에 방문하셔서 직접 보시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글쓰다 보니깐 하남쇼룸은 생긴지 1년 된 것 같았어요. 그래서 그런지 요새 행사도 있는 것 같아요.

지금까지 폴인퍼니 하남점 방문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