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분당, 판교 졸업식 / 입학식 꽃다발 추천 그린꽃농원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2. 23.
반응형

분당, 판교 졸업식 및 입학식 꽃다발 추천, 그린꽃농원 후기


 

얼마전에 둘째 아이가 유치원 졸업을 했어요.
작년엔 첫째가 졸업을 했었는데.. 벌써 1년이 지났어요 ㅎㅎ
당분간 졸업식은 없을 것 같네요 ㅋㄷ

졸업식을 맞이하여 꽃다발을 사러 가게 됐습니다.

작년엔 그 옆의 다른 곳 갔었어요.

이 그린꽃농원은
와이프가 10월에 둘째 유치원에서 공연할 때 갔던 곳이었는데

제가 이번엔 가보게 됐어요. 두번째 방문이나 마찬가지겠네요~

 

1_그린꽃농원 위치


위치는 판교 우리들교회 대각선 건너편이고

신축 호텔인 더블트리 호텔이 바로 근처에 생겼어요.

더샵퍼스트파크 아파트가 근처에 있네용.

백현고가로 아랫쪽에 있어요

대왕판교로에서 수내역/정자역 방향 분당방향으로 우회전하는 길의 코너에 있습니다.

오픈시간은 09시부터 19시30분입니다.

 

2_그린꽃농원

그린 꽃농원 정면이에요.

여느 꽃, 화분 판매장하고 차이는 없습니다. ㅎㅎ


뒤에 보이는 건물이 더블트리 by 힐튼 입니다.
(요새 좀 뉴스에 보이는 것 같던데..)

호텔 새로 생기면 안에 들어가보고 싶네요!

특히 꼭 반드시 숙박으로 가고 싶습니다^^

 


입구로 들어가봅니다.

오오 여러 식물들이 눈에 들어옵니다.

화분도 많고 초록초록 하네요.

 

선물용 서양난이라고 하나요

꽃이 이쁘게 펴있는 화분들이 있어요.

사진보다 더 이쁜데..느낌이 안삽니다.
실물이 훨씬 이쁩니다 ㅎㅎ

 

냉장고 같은 곳에 꽃다발용 꽃들이 있습니다.

유리창으로 볼 때보다 속을 보니깐 더 이쁘더라구요.

 

꽃들이 정말 이쁘네요 ㅎㅎ

오랜만에 꽃집을 와서 그런가 괜히 봄이 온것 같은 기분이 듭니다.
꽃집 자주자주 오면 마음이 아주 평온해 질 것 같아요.

아이 졸업식이라 특별한 날이기도 하니

이쁜 꽃다발이 나왔으면 좋겠더라구요.

하지만 금액은 최소로 ㅋㄷ 남자애니깐 ㅋㅋ

 

3_그린꽃농원 꽃다발!

작년 10월 공연 때 와이프가 만원으로 만들어왔었는데

이날도 그때처럼 말씀드렸더니

만원으로는 꽃다발이 안만들어진다고 미안하다고 그러시더라구요.

아침 경매에서 넘 가격이 올라서 깜짝 놀랐다고 하셨어요.

그래서...ㅋㅋ 만오천원으로 만들어주세요! 했어요.

사장님께서 아...만오천원도 안이쁠거 같은데~

하셨지만 노력해보시겠다고 하시고서는 금새 이렇게 잡아주셨어요.

사실..ㅋㅋ 좀 깜짝 놀란게 잡아주신게 넘 이뻐서요 ㅋㅋ

이거면 아주 좋아요 했어요.

와이프한테 사진 보내주니깐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구선 이쁘게 꽃다발을 만들어주셨습니다.

넘넘 이뻤어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꽃 이쁘게 골라주셨는데도..

포장이라도 더 이쁘게 하시겠다고

말씀하셔서 넘 감사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꽃다발 잘 만들어서 나왔습니다.

매장 앞에서 기념샷!!

 

집에 와서 한번 더 찍었어요.

정말 이쁘더라구요.
마음에 쏙 듭니다.

 

4_그린꽃농원 연락처

그린꽃농원 명함입니다. ㅎㅎ

미리 주문하면 그날그날 경매가에 따라 다르지만

더 저렴하게 이쁘게 만들수 있다고 하셨어요.

ㅋㄷ 제가 사고 있을 때 미리 주문하셔서

대량으로 갖고 가신 분들 계셨어요 ㅎㅎ 신기하더라구요.

 


이상 졸업식, 입학식 꽃다발 추천!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꽃다발도 이쁘게 만들어주시는!
분당 판교 그린꽃농원 추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