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양재 맛집 회식장소 추천 자인뭉티기

by 프롬나드7 2022. 11. 6.
반응형

양재 맛집! 회식장소 추천 자인뭉티기


안녕하세요 ㅎㅎ 올만에 또 글 올려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는 부담없이 올려보려고 합니다. ㅋㄷ
요새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아침에 일어나서 이불속에서 나오기기 시르네요..ㅠ
그러다보니 루틴이 깨져서 헤어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다시 맘을 다잡고 생활해봐야겠어요~ㅎㅎ

지난달 회식으로 다녀온 자인뭉티기 후기입니다.
본사(?) 직원분들하고 저희 사무실 분들하고 오랜만에 회식을 했어요.
서울과 경기도로 떨어져 있고 그동안 코로나 때문에
한 2년간 전화연락만 주고 받다가 정말 오랜만에 회식이 있었어요.
중간 쯤인 양재에서 장소를 찾았고 고기를 먹기 위해 자인뭉티기로 갔습니다.
저는 두번째 가봐요~^^

위치는 양재역 1번 혹은 2번출구 하고 가깝고
골목 안쪽으로 들어오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골목 안쪽으로 와서 좀 걷다보면 나와요~ㅎㅎ
역하고 그리 멀지 않은 곳 입니다. 2층도 자인뭉티기 같은데..저는 1층만 써봤네요.
나중에 또 가면 2층도 가보고 싶어요.


자인뭉티기는 한우 생고기 전문점이에요 ㅎㅎ
오픈 시간은 11시부터 22시까지이고 14시30분부터 16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이요.
토,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오오..토 일 휴무라니..ㅋㅋ


예약을 해뒀어서 안쪽 자리로 들어왔습니다. 이렇세 기본 세팅이에요.


여기 두번째 오긴 했는데 오면 그냥 5.5코스 먹으면 됩니다.
뭉티기 고기, 구이, 초밥, 소면 이렇게 다 나옵니다. 메뉴가 다 맛있어요~
그리고...주류가 2000원입니다. ㅋㄷ


기본반찬으로 샐러드도 있고 두부김치도 나옵니다.
두부김치로도 몇잔 마실 수 있어요 ㅋㄷ


> 뭉티기고기하고 뭉티기 초밥입니다. 생고기에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합니다. 회 먹는 기분이에요~
장에 찍어서 먹으면 더 감칠맛 납니다.^^
초밥도 1인 1개로 먹으면 됩니다. 맛있어요~~


> 이제 구이류 고기입니다.
차돌하고 등심하고 또 뭐 나왔는데...생각이 안나네요 ㅠ
뭉티기 고기 얼른 먹고 빨리 굽자는 의견에 바로구워봅니다. ㅋㅋ

차돌은 금방 익어요~
확실히 구이를 먹으니 술이 더 잘 넘어갑니다.


등심 말고 저게 갈비살인지 잘 모르겠어요.
담에 가면 여쭤봐야겠어요.
고기를 바로 썰어주시는 곳이 있어서 더 맛납니다.


등심과 다른 고기도 맛있게 구워서 먹으면 됩니다.
종종 와서 봐주시기도 하는데 여기 홀에 손님이 엄청 많아서
쉽지는 않아보이시더라구요~
정말 손님이 많습니다. ㅋ


마지막으로 따끈한 국물에 소면이 나옵니다.
이 소면이 아주 맛있어요~ ㅎㅎ 날도 쌀쌀해 지는데 딱 맞네요^^
아참!!!!!! 그리고 여기서 먹기 시작할 때 무국이 나오는데 이게 아주 짱입니다.
무국만 가지고도 술마실수 있어요! 무국이 최고!ㅋㅋㅋ


먹다보니 어느새 술병이 촤라락~ 테이블 오른쪽에도 또 있었는데
여럿이서 마시다보니 정말 금방금방 술병이 비워집니다.
오랜만에 만나서 일얘기 사는얘기 너무 재밌었어요.
만년필도 선물을 받아서 기분도 째졌습니다. ^^
저같은 말단 직원은 이런 자리가 참 좋은 것 같네요.
모인건 6명인데 관리자가 3명이니 넘 맘편하고 좋네요 ㅋㄷㅋㄷ


자인뭉티기 1층이에요 여긴 저희는 7시에 들어갔는데
들어갈 때부터 만석인데 나올때도 만석이었어요. 정말 인기 맛집이에요!^^
음..한가지 단점은 전체가 오픈되어 있고 많은 인원이 있다보니 좀 시끌시끌 합니다.
그게 매력일 수도 있구요~ 2층도 있는 것 같은데 어떤지 궁금하네요.


> 2차로 길호프라는 곳으로 갔어요.
자인뭉티기 있는 골목에서 조금만 이동하면 됩니다.
크림생맥주하고 감자튀김, 먹태 맛있게 먹고 집으로 왔습니다. ㅋㄷ

길 호프는 정말 일반적인 호프집이었어요.
앉아서 맥주 마시고 얘기 하기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모여서 회식을 했는데 맛도 좋았고 기분도 넘 좋았습니다.
또 얼마 뒤에 모일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다음달에 다음달에 하다보면 또 언제 볼 수 있겠죠~^^

이상 자인뭉티기 회식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