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제주도 넘 좋네요^^

by 프롬나드7 2022. 10. 30.
반응형

역시 제주도 넘 좋아요 최고!

몇년만에 와서 다니고 있어요.

가족들은 주중에 먼저 출발했고

저는 토요일 아침에 따로 왔습니다^^


공항은 정말 언제나 설레여요 ㅎㅎ

김포공항 좋아요 ㅋㄷ


제주도 도착!


젤 먼저 도착한 스타벅스 함덕점이에요

자연이 넘 멋집니다^^ 탁 트인 제주도 바다 최고!


라떼, 까망라떼, 까망푸라푸치노에요 ㅎㅎ

제주도만의 메뉴가 있네용~^^


명진전복 올만에 왔는데 엄청 커졌네요.

주차장도 넓어져서 좋아요 ㅎㅎ


명진전복 앞 시원한 바다 동영상이에요 ㅎㅎ


그리고 산굼부리의 억새인지 갈대인지~ㅋ

설명을 제대로 안봤습니당 ㅎㅎ


다시 집에 가서 몇군데 후기를 남겨보려구요~^^

컴터로 쓰는게 더 편하네요 ㅋ

넘 좋은 제주도 멋진 곳이에요!^^

이상 제주도 여행중 이야기 입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