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후기 진공청소기 무료사용

by 프롬나드7 2022. 7. 18.
반응형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후기, 진공청소기 무료사용


 

최근 놀러 가다가 기름이 똑 떨어져서 어느 휴게소 주유소에 들렀다.

서천공주고속도로의 부여백제(서천방향)휴게소 였다. 기름이 급격하게 줄어들고 있는데 휴게소가 안나와서 정말 조마조마했다.

그리 크지 않은 휴게소였고 급히 볼일을 보고 주유소로 향했다.

 

>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고객쉼터

고유가 시대에 휘발유값도 아주 좋았고 특히 고객쉼터가 아주 인상적이었다. (셀프주유소)

내가 주목했던건 고객셀프서비스!!!! 무료이용!

샤워장도 있네 와 대단한데 하다가 진공청소기 보고 놀라고 PC와 복사 등 넘 대단했다.

 

>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무료이용서비스

고객쉼터 무료이용서비스 내용이다. 고객님을 언제나 가족처럼. 

이렇게 잘 해놓은 주유소 본적이 없는 듯.

 

>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셀프서비스코너 이용!

제일 눈길이 갔던 셀프서비스코너의 진공청소기와 건식 매트청소기이다.

진공청소기 쓰려면 항상 오백원 넣고 조마조마했는데 여긴 그런게 없다.

오백원 넣고 끝나기 전에 청소를 해야되거나 돈을 더 넣었는데 청소를 다해 할게 없거나 하지 않는다.

건식 매트청소기는 습식보다는 효과가 덜 하겠지만 말리고 기다리는 그런 시간을 아낄 수 있었다.

이 둘 덕분에 오랜만에 차 청소도 하고 매트도 털고 깔끔하게 갈 수 있었다.

아주 좋은 서비스 굿@! 부디 깔끔하게 지속 사용되어서 앞으로도 쭈욱 이런 서비스가 유지되었으면 좋겠다.

 

>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고객쉼터

청소를 하고 손을 닦으러 갔다. 

와...여기 정말 깔끔하게 잘 정리되어 있었다. 밖이 좀 더웠는데 매우 시원하고 쾌적했다.

정말로 PC와 프린터가 있었는데 복사와 팩스는 확인을 못했다.

내 뒷쪽으로 커피 머신도 있었다. 안마의자와 쇼파도 잘 정돈되어 있었다.

화장실에는 샤워실도 있었으며 아이들 볼일 볼수 있게 아이용 시트커버도 있었다.

내부도 물론 깔끔했다. 이렇게 유지하기 쉽지 않을텐데 대단하네. 내가 이렇게 썼는데 다른 후기가 있으면 어쩌지..ㅠ

 

너무나도 기분 좋았던 주유소 고객쉼터 후기

넓지 않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구성해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잠시 쉬었다가면 더 좋았겠지만 아쉽게도 이만하고 다시 출발.

이쪽 방면으로 오면 또 방문할 예정!

 

 

 EX-OIL 부여백제(서천방향)주유소 셀프서비스코너  좋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