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ZWCAD 이벤트 참가….

by 프롬나드7 2022. 4. 22.
반응형

크 한 세번 했는데 안된다..에이 모르겠다.

http://www.zwsoft.co.kr/BD_View.asp?CODE_No=5&IDX=88

 

ZWCAD KOREA

 

www.zwsoft.co.kr


이벤트 참여 방법은

네이버에서 캐드 추천으로 검색 후 블로그를 찾고

캡쳐 화면을 남겨서 등록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4/18~4/22이다.


> 커피 쿠폰을 위해서 시작 ㅋㅋ

네이버에서 캐드 추천이라고 적어서 블로그를 좀 찾아야 된다.

생각보다 몇칸 넘겨야댐 ㅋ



그리고 들어가서 본다 ㅋㅋ

ZWCAD 추천, 도입해야되는 이유. ㅎㅎ

프로그램은 거의 동일하고 가격이 상대적으로 저렴하다.


그리고 저 이벤트 페이지로 접속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폼이 나오고


폼의 내용들을 넣고 사진을 올리면 끝이당





하루 선착순 순위에 들지 않아서 그런가…

안되는걸 어떻게 하겠나 ㅋㅋㅋ 에이 커피 좀 마셔보고  싶었는데 ㅋㅋㅋ

아쉽지만 오늘까지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