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직원식당 아워홈과 버거헌터 콜라보레이션~!

by 프롬나드7 2022. 7. 15.
반응형

직원식당 아워홈 - 버거헌터 콜라보레이션 행사~!


복날을 맞아 직원식당에서 아워홈과 버거헌터의 콜라보레이션 행사를 했다.

버거헌터는 아워홈 계열의 외식 브랜드로 보이는데 IFC몰과 세브란스병원(신촌) 등에 매장이 있다.

뭔데 이렇게 대단하게 행사를 하나 싶었다.

400명 한정이어서 얼른 가서 줄서서 받을 수 있었다.

오늘 메뉴는 비욘드아보버거와 감자튀김, 콜라 등이있었다.

 

> 기다리고 기다려서 받은 버거헌터 비욘드아보버거!

자리로 받아서 왔다. 오오 버거가 제법 묵직하다.

보니깐 비욘드 아보버거 가격이 상당하다...단품으로 9,500원 정도다. 아아...아워홈 오늘 적자인가요 ㅠㅜ

나는 덕분에 맛있는 버거를 먹을 수 있었다. ㅠㅜ

 

버거가 뜨끈뜨끈하고 꽤 묵직했다. 그냥 일반 버거집 보다 훨 무겁네.

감자튀김도 꽤 많다. 두툼한데~? 

불과 어제 먹었는데 또 침고인다. 방금 밥먹고와서는..ㅎ

 

> 아보버거 내용물

버거 빵을 하나 걷었는데 아보카도가 들어있다.

베이컨도 있는데 와...패티가 장난없다.

패티가 엄청 두껍다. 집에서 만든 패티같음.

 

먹기 좋게 반으로 잘라서 먹어보자.

육즙이 팍 터지는데 진짜 깜짝 놀랐다. ㅋㄷㅋㄷ 아 패티가 두껍네.

버거도 따끈하고 패티는 묵직하고

원래 햄버거 먹으면 하나 더 먹어야 되는데 아니 더 먹고 싶어야 하는데

이건 그냥 배부르네~?!  맛도 엄청 괜찮다.

구내식당이라 에이 뭐 그냥 행사겠거니 했는데 뭔가 진심임.

 

와 굉장했다. 원래 비싼 버거라서 그랬던건가

엄청 배부르고 맛있었다. 아워홈 행사 아주 괜찮았다. 

아주 맛있고 든든했던 아워홈-버거헌터 콜라보레이션 너무 좋았다! 끝.

 

비욘드아보버거 한번 실제로 먹어보고 싶다! ㅋㅋ

 

 

*먹고 나와서 설문조사도 했는데 ㅋㅋ 로고컵 탐나요~^^

 

 

 

>아워홈 버거헌터 브랜드페이지.

https://www.ourhomehospitality.com/brand/brandMenuGallery.do?brandSeq=14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