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분당 휴대폰 성지 야탑 폰브라운 키즈폰 포켓몬2 개통 후기

by 프롬나드7 2024. 5. 8.
반응형

분당 휴대폰 성지 야탑 폰브라운 키즈폰 포켓몬2 개통 후기


이번 포스팅은 분당 야탑 폰브라운 방문기와 키즈폰 SKT 포켓몬2 에디션 언박싱 글입니다.

지난 어린이날 아이한테 휴대폰을 사주게 되었습니다.

장난감이나 말하겠지 했는데 갖고 싶은 선물로 핸드폰을 얘기하더라구요.

그래서 급하게 찾아서 폰브라운을 다녀왔습니다.

다녀온 후기와 새로산 휴대폰 구성품 등을 살펴보겠습니다.

요새 휴대폰이 정말 잘 나오는 거 같네요^^

 

1_분당 휴대폰성지 야탑 폰브라운 키즈폰 개통

☆ 분당 휴대폰성지 야탑 폰브라운

- 주요특징 : 간결한 사무실, 휴대폰 개통 사무실, 빠른 상담

- 영업시간 : 월-토 10시~20시, 일 10시~19시

- 주소 :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925번길 11 유니마트 1층, ANC프라자 1층

- 건물 내 주차 가능, 업체에서 등록 필요

 

☆  분당 야탑 폰브라운 키즈폰 개통

저는 최근 몇년간 휴대폰을 직접 사본 경험이 없어요.

지금 아이폰 12도, 이전 아이폰 X도 동생이 주고 처남이 주고 해서

몇년동안 그냥 알뜰폰 유심칩만 쓰고 있어요. 저~엉 말 오랜만에 휴대폰 가게를 가봤어요.

먼저 일요일이여서 어디가 문을 열었는지, 가격은 어떤지 몇군데 전화해봤습니다.

그중에서 제일 답변을 잘해주시고 저렴하게 느껴졌던  휴대폰성지 폰브라운으로 갔어요.

폰브라운 위치는 홈플러스(테마폴리스 건물) 건너편의 ANC프라자 건물에 있어요.

ANC프라자 하면 잘 모르는 분들 많은데 퐁퐁나이트건물로 보시면 됩니다. 정말 유명하죠.

폰브라운은 이 건물의 1층 홈플러스 주차장 입구를 보고 있어서 찾기 쉽습니다.
(쌀통닭 반대편으로 보면 될 것 같아요.)

어린이날, 대체공휴일 2일 연속 비온거 실화입니까. ㅎ

비가 제법와서 차를 갖고 지하주차장으로 왔습니다. 폰브라운은 1층에 있네요.

1층 바깥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마치 톰X라운 브랜드가 생각납니다.

SKT, KT, U+ 모든 통신사의 조건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잠시 기다렸다가 상담을 진행했습니다. 키즈폰이라 그런지 핸드폰 종류도 한정적이었어요.

SKT는 포켓몬, KT는 시나모롤, U+는 춘식이였습니다.

U+ 만 삼성 A24기반이고 SKT와 KT 는 에이티엘이라는 회사의 AT-M130S제품이었습니다.

중국산이라고 하더라구요.

시나모롤은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거 같아서 그런지 패스했고

포켓몬과 춘식이가 남았는데 포켓몬2 에디션을 골랐네요.

그래도 삼성거 고르라고 춘식이 얘기했는데 포켓몬을 더 좋아해서 어쩔 수 없나봅니다.

굿즈들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박스가 엄청 큽니다.

약정으로 기기값은 없고 요금은 15000원 정도 나오는 것 같아요.(요금은 직접 문의해보시면 좋겠네요.)

 

첫 핸드폰 구매 기념으로 사진을 찍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기념 사진 찍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엄청 기분좋아하더라구요. 뭐 제한적으로 쓸거고 앱도 다운 받는게 한정적이겠지만

그래도 새로운 물건(?) 기기(?)를 갖게 되어 아주 좋아했습니다.

폰브라운은 조건별로 설명을 깔끔하게 잘 해주셨어요. 

잠시 기다린거 대비 좀 금방 끝나는 느낌도 있었네요.

와이프하고 저 둘다 알뜰폰 쓰고 있어서 결합할인이나 그런거 할게 없어서

고르는데 크게 오래 걸리지 않았습니다. 키즈폰은 핸드폰을 뭘 쓰느냐에 따라 달라지더라구요.

간김에 와이프 아이폰도 설명 한번 들어보고 왔습니다. 바꿀 때가 다가오는 것 같아요.

 

2_키즈폰 SKT 포켓몬2 언박싱, 구성품 소개

☆ SKT 포켓몬2 키즈폰 소개

- 운영체제 : 안드로이드

- 크기, 무게 : 146.8mm x 69.6mm x 8.5mm / 162g

- 특징 : 중국산이지만 괜찮음. 얇은 두께, 고릴라글래스, 방수/방진등급, 후면듀얼카메라, 포켓몬 양치질게임!

 

☆ SKT 포켓몬2 에디션 언박싱

커다란 포켓몬 핸드폰 상자입니다.

이렇게 큰 상자는 제가 옛날에 핸드폰 처음 샀을 때도 없었던 거 같아요.

왜 그런가 했더니 상자 안에 레디백이라고 여행용 가방 작은게 들어있었어요.

예전에 화제였던 스타벅스 레디백 같은 크기입니다.

박스를 열고 보니 예쁜 색상의 포켓몬 가방이 나오네요.

 

피카츄하고 올빼미였나 깨몰빼미였나 뭐라고 하던데 이름이 기어깅 안납니다.

그림이 아주 재미있게 그려져 있고 가방 색상도 하늘색으로 외관이 아주 맘에 듭니다.

 

가방을 열고 구성품을 봅니다. 가방이 커서 그런지 내부에 완충재도 잘 들어있네요. 

상자가 두개 있었는데 왼쪽에는 여러가지 굿즈가 있고 오른쪽이 핸드폰이 들어있는 상자입니다.

상자도 그림이 참 귀엽네요. 그런데 일반적인 아이폰이나 갤럭시 느낌의 상자는 아니에요.

이미 가방에 많은 돈이 들어갔기 때문이겠죠.

 

왼쪽상자에 들어있던 구성품입니다. 스티커, 키링, 케이스, 설명서 등이 있었어요.

 

포켓몬2 핸드폰까지 다 늘어놓고 찍어봤습니다.뭔가 많은거 같아요.

핸드폰 상자 안에는 액정보호필름까지 들어있었어요.

그런데 붙이다가 실수를 했네요. 이런 필름은 오랜만에 붙여보는 거 같아요.

여분이 없어서 그냥 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목걸이 스트랩도 참 귀엽네요.

제품 구성들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거 같아요. 춘식이폰 보다 뭐가 더 많이 들어있어 보이네요.

 

포켓몬 캐릭터들이 그려진 스티커에요. 요새는 포켓몬 카드를 안모아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뭐 유명한 캐릭터가 많네요.아르세우스, 뮤, 뮤츠, 펄기아(?) 뭐 많습니다. (맞는지 모르겠네요.) 

 

핸드폰 설명을 좀 찾는데 아무리 찾아도 잘 안나와서 겨우 찾았습니다.

디스플레이도 전작보다 커지고 퍼포먼스도 좋아졌네요. 램도 많고 SOS 요청 기능도 있습니다.

메탈프레임은 꼭 아이폰 보는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폰이 정말 이뻐요.

요새 핸드폰 다 좋아져서 사양도 많이 높아진 느낌입니다. 애들용도 좋네요!

모모키즈폰 펌 https://momokids.shop/product/

어린이날이 일요일이었어서 당일 개통은 안되는 거 같더라구요.

하루를 기다려야된다 그러셔서 일단 와이파이로 연결해봅니다.

휴대폰 앞 뒷면이에요. 위아래로..필름을 잘 못붙여서 들떠있고 군데군데 기포도 있어요.

강화유리로 얼른 사서 붙여줘야겠습니다.

뒷면도 아주 하얀색으로 아이폰 처럼 이쁘고 듀얼 카메라네요. 

와이프 핸드폰도 렌즈가 하나뿐인거 같던데...요새 핸드폰은 다 잘나오나봐요.

 

아아..저는 갤럭시 등의 안드로이드폰을 써본게 아주 오래됐어요. 

그러다보니 아주 버벅댔습니다. 어떻게 로그인하는지 뭐 그런걸 하나도 모르겠더라구요.

갤럭시 S3 이후로 처음 써봐서 그런가봐요! 아이의 기존 구글 계정으로 로그인하고 넘어갑니다.

키즈폰 포켓몬2 에디션은 스크린샷을 전원버튼과 음량(-) 버튼을 동시에 눌러서 하는 군요. 

 

이것저것 설정을 마친 뒤의 핸드폰 모습입니다. 아주 깔끔한 거 같아요.

안드로이드는 지나가다 보기만 해서 몰랐는데 많이 변했네요.

아이폰 쓰다보니 정말 적응이 잘 안되는 거 같아요. 갤러리와 포토도 뭐가 사진첩인지 모르겠네요.

 

3_키즈폰 개통 후기, SKT 포켓몬2 에디션

아이가 필요해서 핸드폰을 맞춰줬는데 아주 좋아하네요. 핸드폰도 아주 이뻐요.

처음엔 그냥 아이폰6S 있는거에 유심칩만 끼워서 주려고 했는데

새로 사주길 잘한거 같습니다. 

저도 고2때 처음으로 핸드폰 구매하던 때가 생각나네요.

밀레니엄 폴더라고 네모난 금색 은색 애니콜 폴더 다음에 나오던 제품이었어요.

그때 정말 비쌌는데 지금 키즈폰과 비교하면 지금이 싼 거 같네요.

20년 넘게 지나서 그런가 기능도 많아지고 더 좋아진 느낌!

급하게 알아보고 찾아간 분당야탑 휴대폰성지 폰브라운 사장님께서도

아주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셔서 빠르게 처리하고 올 수 있었습니다.


키즈폰에는 젬 Zem이라는 어플로 뭔가 이것저것 하는 것 같은데 기능이 많아서 

자주자주 들여다 봐야겠어요. 제 폰에도 같이 설치하고 연동시켰습니다.

그리고 이 포켓몬폰 포켓몬2 에디션에서 재밌는 것은 바로 양치게임이에요.

앱 켜놓고 게임하면서 이빨을 닦더라구요. 재미있게 닦아서 보는 제가 다 웃깁니다.

그런데 쓰는거 보니깐 네이버 사전이나 이런걸로 가서 깔려 있지도 않은 네이버를 보고 있더라구요.

참나 정말 신기합니다. 알려주지 않아도 다 알고 있네요. 어디서 알았지..

아이가 안쓸 때 핸드폰 들여다 보면서 어떻게 차단할지 잘 봐야겠어요.

핸드폰 사주고 공부할게 늘었네요.;;; 잘 쓰게 하려면 어쩔 수 없나봅니다. ㅎㅎ

 

지금까지 어린이날 선물 덕분에 작성하는

분당 야탑 폰브라운 방문기, 키즈폰 포켓몬2 에디션 개통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링크_휴대폰성지 폰브라운 카카오톡 채널 링크

 

폰브라운

명품 휴대폰 성남 분당 성지! ↗↗↗↗↗채널추가↗↗↗↗↗↗클릭↗↗↗↗

pf.kakao.com

 

☆ 링크_모모키즈폰 SKT 키즈폰 포켓몬2 에디션 페이지

키즈폰 정보 찾다가 가봤던 사이트인데 괜찮아 보여서 링크를 남깁니다^^

 

SK 키즈폰 포켓몬2 에디션 신규가입 공짜폰 - 모모키즈폰

교환 및 반품 주소  -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단,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momokids.shop

 

☆ 이전 글 링크_분당 서현 퍼니펀 플스방 후기

 

분당 서현 플스방 퍼니펀플스방 간단후기

분당 서현 플스방 퍼니펀플스방 간단후기 이번 포스팅은 오랜만에 다녀온 플스방! 퍼니펀플스방 간단후기입니다. 이번 퍼니펀플스방은 설날 연휴때 처남들하고 같이 다녀왔습니다. 평상시와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