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파니니 축구카드 손흥민 획득! 아시안컵 4강 진출!

by 프롬나드7 2024. 2. 4.
반응형

파니니 축구카드 손흥민 획득! 아시안컵 4강 진출!




이번 포스팅은 아시안컵 8강전 간단 후기와 파니니 2024 아드레날린 축구카드 손흥민 ICE 획득 후기입니다.

원래는 파니니 축구카드 후기를 간단히 올려보려고 했는데...호주와의 경기날 손흥민 카드를 획득했어요.

그리고 축구를 봤는데 아시안컵까지 승리! 그래서 같이 써보려고 합니다.

 


1_2023 카타르 아시안컵 8강전 한국 VS 호주 후기

바로 어제 토요일 0시쯤? 아시안컵 8강전 한국과 호주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저는 시계를 분명 시계를 맞춰놓고 잠깐 애들 잘 동안만 누워야겠다 하고 누웠어요.

그런데 자다가 급 생각나서 일어났더니 후반 초반? 중반이더라구요.

호주는 역시 잘하고 우리 선수들도 열심히 뛰는 걸 보니깐 아주 손에 땀을 쥐고 봤습니다.


결국 후반 추가시간 페널티킥과 연장 프리킥 골로 승리를 했습니다.

와! 정말 이렇게 이길 수도 있구나 싶었어요. 선수들 모두 끝까지 최선을 다해줘서 넘 보기 좋았습니다.

오히려 막판엔 아쉬운 찬스도 많더라구요. 


아시안컵 경기 끝난 뒤 바로 AFC 홈피 가서 퍼왔는데 스타팅 멤버 사진인가봅니다. 

제가 볼 때는 안보이던 선수도 있어요. 


이날 모두 손흥민, 황희찬, 이강인, 김민재, 설영우, 홍현석 등등 모든 선수들이 활약을 했지만..

저는 승패와 관련 없이 양현준 선수! 완전 놀랐어요. 이렇게 잘하는 선수가 있었다니..

며칠전 유튜브에서 박지성 선수와 같이 밥먹는거 나오는걸 본거 같은데..

이 선수를 몰라봤었어요. 완전 미안했다는...앞으로도 좋은 활약 기대가 됩니다.

 

2_2024 아시안컵 토너먼트 4강전, 결승전 일정

경기 끝나고 AFC 홈페이지와 네이버에 떠있던 사진들이에요.

한국이 호주를 이기고 요르단이 타지키스탄을 이겨서 다시 만나게 됐습니다.

지금은 이란과 일본, 카타르와 우즈베키스탄 경기도 모두 끝나고

이란과 카타르가 4강전을 겨루게 됩니다.


4강전 경기는

2월 7일 새벽 0시에 한국과 요르단의 경기가 펼쳐지고

2월 8일 새벽 0시에 개최국 카타르와 이란의 경기가 열립니다.

아흐마드 빈 알리 스타디움은 월드컵 때도 들어본건지 괜히 친숙한거 같아요.

이번에도 좋은 경기로 멋진 골 폭죽을 터트렸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 파이널 결승전 경기는 2월 11일 일요일 0시에 펼쳐집니다.

크~ 결승 대상 4개국 중 한국이 들어있다는 것이 아주 기분이 좋네요.

설날에서 담날로 넘어가는 밤 12시겠네요. 7일 경기 잘 끝내고 감동의 우승 장면 보고 싶습니다.


루사일 스타디움은 제가 옛날에 정말 10년도 넘게 전에 많이 접했던 이름이에요.

카타르 루사일 고속도로 관련 시설을 검토하고 그랬었어요.

루사일 고속도로 주변으로 스타디움도 많이 짓고 개발이 많이 이뤄진다고 들었는데..결승전 경기가 펼쳐지는 군요!
(아무 상관 없음ㅎ) 

 

3_파니니 2024 프리미어리그 축구카드 손흥민 획득!(그것도 2장)

요새 아이들이 포켓몬 카드에서 축구카드로 관심이 넘어가고 있더라구요.

그도 그럴 것이 일단 빤짝이 카드가 잘 나옵니다. 약 가성비 있음.

역동적인 선수들의 동작과 함께 화려한 카드가 제가 봐도 멋지더라구요.

저는 2022년 카타르 월드컵 카드를 좀 모았었고 지금은 2024년 카드인데

집안의 남자 셋중에 막내아들이 좀 많이 모아가고 있습니다. 얘는 꼭 빤짝이 카드만 모아요.

그러다보니 이번에도 저는 일반카드 위주로 모으게 됩니다.;;;

 

 

그럼 많이 모은 둘째의 수집파일을 천천히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맨위에 있는 FIRE 카드가 멋지더라구요. 반대로 ICE 카드가 있는데..

손흥민은ICE 입니다. 불꽃남자인데 ICE라니..FIRE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싶었어요.

토트넘에서 좋은 활약보이고 있는 브래넌 존슨도 있어요. 노팅엄 포레스트 소속이었군요.

가운데 네덜란드 선수는 2022년 월드컵 카드입니다.


저도 요새 많이 관심을 쏟지 못하고 있어서 많이 모르는데 아이들은 팀과 선수들을 더 잘 몰라요.

저는 9798부터 0304 시즌동안 때 선수를 더 많이 알 것 같네요. (CM하고 FM 많이 하던 시절~)

유튜브에 에펜베르크 선수가 94년 월드컵 때 반칙하는 거 봤는데 반갑기도 하고 화나기도 하고 ㅋ



아이들이 멋지다고 모아놨는데 와..요번 시즌 아스널에서 좋은 활약 펼치고 있는 선수들이죠.

다들 유명했는데...가운데 외데가르드! 넥스트 레벨! NEXT LEVEL! 카드 넘 멋집니다.

예전에 유망주로 나올 때보다 요새 더 잘해서 보기 좋더라구요.

진첸코나 마갈량이스 선수 카드도 좋네요.


다음은 손흥민 선수가 나오네요. FIRE가 더 멋졌을거 같긴 한데 ICE도 잘 어울립니다.

아랫쪽에 러시 카드는 올록볼록한 느낌도 나고 멋있어요. 

FIRE, NEXT LEVEL, RUSH 이 카드들이 멋지네요.



위에 손흥민 카드는 며칠 전에 둘째가 뽑아서 나온거 였고 옆에 한장이 더 생겼습니다.

바로 제가 금요일 저녁에 사와서 뽑은 카드에요!

와! 손흥민이 또 나오다니! 골든볼러나 더 멋진 카드로 나왔으면 좋았겠지만(있는지도 모름)

여튼 또 나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손흥민 얻으려고 모으는 프리미어리그 카드 아닙니까!?

유튜브에 피파 선수카드 까는거 영상 봤는데 손흥민 나올 때 소리치는 외국인들 느낌 알겠더라구요.

근데 전 맨시티 팬이라 맨시티 선수도 좋은데 안나온다는..;;;

여튼 손흥민 ICE 나란히 놓고 찍어봤습니다. 이후로 한장은 저의 수집파일로 넘겼습니다. 철통보안!

 

그리고 같은날 둘째가 뽑은 FUTURE STAR 루이스 선수입니다. 퓨쳐스타 카드도 멋있네요. 

둘째는 어떻게 뭐 큐알코드 찍는것도 해서 인터넷으로 게임같은 것도 합니다.

게임에서도 똑같이 나왔다고 아주 좋아하더라구요.

게임은 그냥 카드 수치 대결 하는 그런 게임 같았습니다.



이번 주말은 아주 기분이 너무 좋았습니다.

손흥민 ICE 카드도 획득하고 호주와의 경기에도 승리하고! 

이번 아시안컵은 응원하기 아슬아슬하고 손에 땀을 쥐게하지만

더 재밌게 보고 있는 것 같아요. 특히 4강까지 올라가고 결승도 갈 수 있어서 더 그런거 같아요.

지난 번엔 비겼지만 이번 4강전에서는 확실하게 압살하는 모습 나왔으면 좋겠네요.

결승전까지 안락하게 가고 우승하는 모습 상상해봅니다. 


지금까지 아시안컵 8강전 후기와 파니니 축구카드 손흥민 ICE 획득 후기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2024 파니니 아드레날린 축구카드는 요새 찾아보기 힘들더라구요. 이유를 어쩌다 들었는데..

카드에 나오는 몇몇 선수들이 계약해지(?) 같은 걸 한 거 같더라구요. 카드에 안나오고 싶었나봐요.

그래서 물량을 구할수가 없다는 것 같습니다. 카드를 거둬들이는 건지..더이상 생산을 안하는 건지..

만약 어디서 파는지 궁금하시다면 비댓이나....아닙니다. ㅋㅋ 저만 사겠습니다.!

품절되기 전에 쥐꼬리 용돈으로 여러팩 사봐야겠네요! ㅎㅎ

 

☆ 이전 글 링크_작년 6월 맨시티 FA CUP 우승 장면

 

맨체스터시티 FA CUP 우승 시상식 장면

맨체스터시티 FA컵 우승 시상식 장면 이번 포스팅은 그냥 재미로 올려보는 맨체스터시티의 FA CUP 우승 시상식 후기입니다. 지난 토요일 11시 정도부터 맨체스터 시티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잉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