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나도 먹고 싶다 웡카 초콜릿 CGV판교 관람 후기

by 프롬나드7 2024. 2. 24.
반응형

나도 먹고 싶다 웡카 초콜릿 CGV판교 관람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설날 연휴에 보고 온 영화 웡카와 CGV판교 간단 후기글입니다.

웡카는 주변 지인이 보고 재밌다고 해서 아이들하고 보게 되었는데요.

정말 눈과 귀가 아주 호강하고 감동까지 있는 영화입니다. 강추!

요즘 티모시 샬라메라는 헐리우드 배우가 우리나라도 방문하고 아주 인기 몰이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특이하게도 요 몇년간 영화를 잘 안봐서 잘 몰랐는데..인터스텔라에도 나왔던 배우였어요.

정말 잘생기고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네요.

 

1_영화 웡카 간단 소개

웡카는 2024년 1월 31일 개봉하고 판타지, 드라마 장르의 영화입니다.

영화 상영시간은 약 116분이네요. (CGV판교 주차 무료 시간은 2시간입니다...?!)

보고 와서 검색해보고 캡쳐를 했지만 영화 포스터 사진처럼 정말 판타지스러운 영화입니다.

 

 

2_CGV 판교 위치, 정보, 팝콘

CGV판교 점은 현대백화점 5층에서 진입할 수 있습니다. 위치상으로는 5, 7, 8층이네요.

총 7관, 1,432이라고 하며 IMAX, 4DX, ScreenX 관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성남시 유일의 IMAX 영화관이라고 하네요. 근데 일반 상영관만 가봤습니다. 흑흑.

조조로 보러 갔어서 주차장에는 차가 별로 없었어요. 아침 일찍 이라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CGV로 바로 올라오는 엘베가 있는 쪽으로 주차를 했는데 아마도 J6 정도였던거 같아요.

이쪽이 지하2층에는 교보문고도 있는 그 쪽 건물동입니다. 차들이 없어 쉽게 주차했습니다.

이런건 조조영화나 심야영화가 편하고 좋은거 같네요.

J6 부근에 주차를 하고 바로 CGV로 올라왔습니다. 영화표 티켓팅을 하는 곳은 따로 안보였어요.

그리고 이 팝콘 팩토리 가운데 키오스크에서 팝콘과 콜라를 결재하고 오른쪽에서 받으면 됩니다.

반반팝콘 달콤한거 하고 더블치즈였나로 했습니다. 아주 맛있어요!

역시 팝콘은 영화관에서 먹는게 제일 맛있어요.

 

팝콘하고 연계된 콤보 상품들 같은데 장난감 피규어 같은 것도 있어요. 블럭 제품도 있네요. 

CGV 판교에서 영화를 보면 백화점 주차장에서는 2시간 무료입니다.

공영주차장은 4시간, 그레이츠 판교는 2시간 무료이고 도장 인증을 받아야되네요.

테크원타워에는 무료주차가 가능하네요! 오 좋습니다. 테크원타워 넘 좋아하는데 역시!

그레이츠 판교는 지하2층 교보문고 쪽에서 이어지는 통로가 있습니다.

테크원타워는 판교역환승주차장-판교역과 연결된 통로를 통해서 오면 지하1층으로 연결됩니다.

테크원타워는 지상으로 나와서 길 건너와도 괜찮습니다.

 

팝콘은 팝콘팩토리 오른쪽에서 받으면 됩니다. 맛있는 팝콘 냄새가 이끄는 곳으로 가면 됩니다.

그리고 셀프소다존이 있는데 컵을 받아셔 여기서 맘껏 따라 마시면 됩니다.

어렸을 때는 재빨리 한잔 마시고 한잔 더 받아가기도 했는데 화장실을 자주가게 됩니다.

CGV판교점 팝콘 넘나 맛있네요. 오랜만에 와서 그런가..작년 설날에도 여기 왔던거 같은데..

달달한맛과 짭짤고소한 팝콘들이 맛있어요.

잠깐 앉아서 영화 봤는데 아이들이 어느새 반통 이상 먹더라구요.

영화 재미있게 보고 나왔습니다. 거의 2시간 가까이 되는 시간인데..정말 순삭이었어요.

영화관은 1관이었나 싶은데  앞자리가 간격도 있고 높이가 낮아서

키가 작은 아이들 앞자리에 어른이 앉아 있어도 잘 볼 수 있었습니다. 전혀 무리가 없었어요.

자리도 왠지 넓은거 같고 편안하게 잘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끝나고 점심때 쯤 된건데 이제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짧은 휴일을 즐기러 나온거 같네요^^

☆ 링크_CGV 영화 예매 사이트 바로가기

 

3_웡카 간단 후기(약 스포??)

웡카 저는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초콜릿에 관한 젊은이의 이야기인데요.

배우들의 연기가 제 기준으로는 정말 좋았습니다.

연기도 좋고 중간에 뮤지컬 느낌으로 나오는 노래와 음악도 아주 맘에 쏙드는 영화였어요.

저는 정말 오랜만에 영화다운 영화를 본 느낌이 들었습니다. 눈호강 + 귀호강!

그리고 마구 밀려오는 감동의 순간도 있습니다. 정말 다 갖춘 영화에요.

영화 보면서 눈물 거의 안흘리는데 이번엔 눈물 날 뻔 했어요. 간신히 참았네요.

영화 보고 교보문고로 내려왔는데 웡카 책도 나왔네요. 영화랑 비슷합니다. ㅎㅎ

근데 정말 무엇보다 참..웡카에 나오는 초콜릿 정말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저는 어떤 초콜릿을 먹어도 그렇게 까드득 하는 소리가 잘 안나던데요. 

웡카 초콜릿은 어떻게 그렇게 맛있는 소리가 날까요? 맛도 아주 좋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어요!

참. 저는 찰리와 초콜릿 공장을 안봤는데 관심이 생깁니다. 나중에 쿠팡플레이로 봐야겠어요.

 

4_티모시 샬라메 알아보기 

이 영화로 급 관심이 생긴 윌리 웡카역의 티모시 샬라메도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1995년 12월에 미국 뉴욕에서 태어난 프랑스계 미국인, 미국의 배우라고 합니다.

아버지는 유니세프에서 근무, 어머니는 부동산 중개업을 하시고 누나도 배우라고 합니다.

와 이런 정보들이 다 나오네요. 아버지가 프랑스인이라고 합니다.

전 영화 보면서 티모시 샬라메가 프랑스인 아닐까 싶었데 프랑스계 미국인이었군요.

2008년 데뷔하고 2014년 인터스텔라에서 주인공의 아들 토마스 쿠퍼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와 저는 몰랐어요! 그 뒤로 여러 영화에 출연했는데 듄이라는 영화에 나왔었군요!

최근에 한국에 온게 듄2 작품 홍보차 였다는데 기회가 된다면 한번 보고 싶습니다.

매우 뛰어난 연기력으로 20대 최고의 배우중 한명으로 평가 받고 있다고하네요.

와..찾아보니 유키즈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유키즈도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웡카, CGV판교 영화 관람 후기와 티모시 샬라메 간단 정보도 알아봤습니다.아이들 덕분에 영화를 자주 아니 거의 못보고 살고 있어요. 어디 둘만 놓고 나갈 수가 있어야죠.아이들이 보기 좋을 것 같아서 같이 본 영화인데 어른이 더 재밌네요.네이버의 평점은 7.93으로 제 생각보다 저조한데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습니다.안보신 분들은 추천합니다.  연인 끼리 봐도 좋을거 같아요!^^저는 담주 연휴 때 찰리와 초콜릿 공장도 보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판교역 카카오아지트 카카오 프렌즈샵 후기

 

멋진 카카오 아지트 판교역 카카오 프렌즈샵 방문 후기

멋진 카카오 아지트 판교역 카카오 프렌즈샵 방문 후기 이번 포스팅은 판교역에 있는 카카오프렌즈샵 판교아지트점 방문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포스팅한 내용으로 연말에 티스토리의 댓글 이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판교 테크원타워 둘러보기

 

판교 신상 건물 테크원타워 둘러보기

판교 신상 건물 테크원타워 둘러보기 판교역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멋진 건물인 테크원타워 둘러본 후기 입니다. 저는 회식이 있는날은 차를 집에 두고 출근버스를 타고 출근하는데 그 버스를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판교 백현동 데이트코스 추천 무궁화 파이브

 

판교 백현동 인기 브런치 맛집 무궁화파이브 후기

판교 백현동 인기 브런치 맛집 무궁화파이브 후기 이번 맛집 포스팅은 판교 백현동의 독특한 브런치 맛집 무궁화 파이브 후기입니다. 직접 무궁화 파이브를 다녀온건 아니고 와이프가 둘째 아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