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재미스판교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2. 8.
반응형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재미스판교 후기



1_재미스 판교 소개

얼마전 다녀온 판교의 신상 레스토랑 재미스판교입니다.
재미스판교는 미국식 레스토랑이라고 하더라구요.
판교-분당-성남공항 요쯤 사이에 있는 아주 멋진 레스토랑입니다.
내외부 분위기가 아주 좋아서 데이트코스로도 딱이에요.

위치는 성남 고등지구 인근에 있고
주변에 서울공항이 있어요. 김영모 파네트리 길건너에 있습니다.
여수대로와 대왕판교로가 만나는 부분이에요.
한적한 시골 같은 풍경이 있습니다. ㅎㅎ

2_재미스 판교 외부

재미스 판교 외관이에요 ㅎㅎ
급 한적한 시골 풍경동네인데
멋진 신축 건물이에요.
산타가 벽타고 오르는거 넘 귀엽네요^^
마당쪽으로 테라스 혹은 포치라고 해야되요
그런 공간이 있고
뒷쪽으로 건물 주동이 있는 것 같아요.


앞쪽 마당 엄청 넓고 시원하죠!
상부에 전구들도 있어서
밤에 더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부류의 조각상들이 있어서 더 좋습니다.
데이비드 걸스타인 기분 나는 예술품들 좋아해요 ㅋ
이제와서 보니 포토존이 여러군데 있네요~^^


요 안쪽도 상당히 분위기가 좋을 것 같아요.
겨울엔 닫아놓고 봄 여름 가을엔 열어놓고
탁트인 공간감이 아주 좋을 것 같습니다.
하~ 이런 집 살고 싶네요.
관리포인트가 많긴하겠지만..ㅋ

외부공간이 너무 좋아서
아이들이 뛰어 놀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하지만 제가 배가 넘 고파서;;
밥먹고 한번 뛰자! 하고 들어갔습니다.

3_재미스 판교 내부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와..오픈 천장이라 아주 개방감이 좋습니다.
길쭉한 홀이 있고 아래사진 홀 왼쪽으로 앞에서 봤던
테라스공간이 있어요.
오른쪽으로는 주방과 음식준비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창문으로 음식 만드는 곳 구경도 가능해요~^^


개방감 정말 쩔어요(?)~ㅋㅋㄷ
내부도 밝고 좋습니다. 분위기 정말 좋은데~
야간에도 분위기 정말 좋을 거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오후까지만 열었었는데
2월부터는 야간에도 오픈 한다고 했으니
데이트 코스, 시간 짤 때 잘 고민해봐야겠어요.
낮에도 이정도인데 야간에도..ㅎㅎ


한쪽 벽면에 걸려있던 사진들이에요.
미국적인데요?ㅋㄷ 미국은 한번도 못가봤어요..ㅋㅋㅋ
요 벽의 반대편인 입구쪽 벽에는 프로젝터로
미국 시내 모습이 계속 나옵니다.ㅎㅎ
벽돌벽 마감과 잘어울립니다.
액자의 검은 프레임은
재미스 판교 내부공간에도
계속 쓰이는 디자인 요소인거 같네요.


다음은 테라스공간으로 넘어갔어요.
와..여기도 분위기 장난 없네요 ㅋㅋ
재미스 판교 분위기 맛집이었어요.
단체석들이 잘 만들어져 있네요.

 

크~ 내부가 정말..ㅎㅎ

여기 다 열어놓고 쓰면 장난 없겠쥬?
커튼과 햇빛 다 좋네요.
창으로 되어 있지만 난로가 곳곳에 있어서
따뜻했습니다. 햇빛도 좋았구요~^^
가족들, 친구들, 직원들하고 이런 곳에서
파티 하면 크~ 기분 좋을 것 같습니다.

 

4_재미스 판교 메뉴

재미스 판교 메뉴입니다.
샐러드, 수제버거, 파스타, 스테이크 메뉴들이 있어요.
그리고 커피 등의 음료와 케이크 메뉴도 있습니다.
가격이 쪼오금 나가는데~ 열심히 살아야겠어요 ㅋㅋ
여기서는 아이들이 원하는 버거를 주문했어요.

아메리칸 치즈버거로 주문했는데
이것들일 버거를 좋아하는 건지
감튀를 보고 감튀 먹고 싶어하는건지 ㅋㅋ

크~ 메뉴 뒷장 넘길수록 정말 열심히 살아서
돈을 많이 벌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ㅠ
꼭 그래서 좋은 날에 이런 곳 와서 즐겨야겠어요.
인터넷 후기 보니깐 스테이크류를
하나씩 꼭 주문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살치스테이크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알프레도 크림 페투치네도 주문했어요.

케이크 메뉴도 있는데 음료나 커피와
케이크만 즐겨도 넘 좋을 거 같네용.
물론 길 건너에 파네트리 김영모 매장이 있지만
여기도 분위기 좋습니다^^

5_재미스 판교 음식~!

조금 기다리다보니 음식이 나왔어요~
먼저 알프레도 크림 페투치네가 나왔는데
사진 첨부를 안했네요.
면도 넓은 면이고 쫄깃했고 소스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크림파스타 왕 좋아하는데 넘 좋았어요.

아이들은 역시 이 버거와 나온
감튀를 서로 막먹겠다고 난리였어요.
나중에 스테이크에도 감튀가 나와서
감튀는 아주 풍족하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감튀는 무조건 맛있었고
버거도 육즙이 아주 잘 살아있었어요.
빵도 바삭한게 좋았습니다^^
또 먹고 싶네용~

살치스테이크에요.
미디움웰던으로 했는데 잘 익었습니다.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맛도 좋았어요.
역시 후기에서 많이 드시는건 정답이네요. 스테이크 먹을만 합니다^^

 

끝_재미스 판교 후기~

너무나 분위기가 좋은 레스토랑이었어요.
내부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고 음악도 좋고~ㅎㅎ
음식도 아주 맛있었어요. 가격이 조금 있지만요 ㅋㄷ
부모님, 가족, 친구, 연인, 부부 등등
좋은 날 가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야간에도 가보고 싶네요!
재미스 판교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