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판교 신상 건물 테크원타워 둘러보기

by 프롬나드7 2023. 2. 3.
반응형

판교 신상 건물 테크원타워 둘러보기


판교역에 비교적 최근에 생긴 멋진 건물인
테크원타워 둘러본 후기 입니다.
저는 회식이 있는날은 차를 집에 두고
출근버스를 타고 출근하는데
그 버스를 이 테크원타워 정류장 앞에서 탑니다.
그래서 자주 오는데 얼마전에 탑텐하고
음식점 두군데 가면서 살짝 둘러봤습니다.
오피스 건물이라 윗쪽까지 못가본게 좀 아쉽네요. ㅎㅎ

지하주차장입니다.
아주 넓고 쾌적한데 테슬라 전기차 충전소가 별도로 구역이 있네요.
아...모자이크가 저 테슬라를 가렸어요...없앨수가 없네요 ㅠ

그리고 또 E.pit 이라는 전기차 충전소가 있어요.
충전소 정말 많아요.ㅎ 주차장에 고급차도 상당히 많네요.


지하에서 올라오는데
오오..지하 오픈공간이 이렇게 넓게 있네요.
아무나 앉아도 되는건지 너무 멋진 공용공간이에요.
이것만 봐도 이 건물에서 일하는 분들 참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백야드라는 카페가 있었어요.
몇번 체험단에 지원했었는데 떨어졌죠 ㅋㅋ
분위기 너무너무 좋은데 정말 골프 퍼팅 연습 같은걸 하는 곳도 있더라구요.
내부가 아주 넓습니다. 골프를 칠줄 모르는 일인은 그냥 있어야죠.
여유롭고 편안한 분위기! 마치 필드에 나와있는 그런 분위기였어요.

백야드 뒷쪽으로 QED라는 스크린골프연습장(?)도 있더라구요.
여기도 아주 외관이 멋집니다.ㅎㅎ 난 언제 배우지..ㅠ

원래 목적이었던 탑텐을 갔어요.
탑텐도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엄청 넓고 쾌적합니다.

탑텐키즈도 같이있어서 더 편리합니다.
다양한 제품 저렴하게 잘 살 수 있더라구요.

테크원타워는 전광판들이 아주 많은데
순간순간 멋진 그림들이 잘 나옵니다.

그리고 3층 올라가서 구경하고...ㅎ
카카오뱅크 미래에셋 등이 있는데
넘 부럽더라구요 ㅋㄷ 이렇게 좋은 환경에서 일을 하면 기분 좋을 듯요~

2층으로 가서 이제 알파돔타워의 사위식당으로 가고 있습니다.
공공연결통로로 4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는데 꼭 가보고 싶었어요.

그레이츠판교, 카카오판교아지트, 알파돔타워, 테크원타워
이렇게 4개의 건물이 연결되어 있어요.
밖에서 봐도 아주 멋진데
안에서 보니깐 생각보다 넓고 크네요.

테크원타워는 간접등이 이쁘게 많이 쓰였어요.
그리고 통로에 있던 나선형계단!
왜 안올라갔는지 살짝 후회되네요 ㅋㅋ
애들이 올라갔었는데 옥상이 나왔다는 거 같아요.
담번엔 가봐야겠어요. 급 르꼬르뷔제 계단 생각이..ㅎ

통로 천장은 철재 루버로 되어 있는데
밑면이 평면인 줄 알았는데
빗각으로 되어 있는거에요! 와...
보는 방향에 맞춰서 평평하게 보여요. 세심해 보입니다.
바로 아래에서 보면 빗각으로 보이고 옆에서 보면 평평하게.
돈을 많이 들였나봐요.

통로를 걸어봅니다.
현대백화점도 보이고 그레이츠판교 건물도 보이네요.
통로 유리면에 셀들이 있어서 전광판 처럼 계속 영상이 연출됩니다.
다양하게 잘 나오더라구요. 동영상으로.

사위식당에서 낙곱새 포장, 광화문국밥에서 돼지국밥 포장해서
다시 테크원타워로 왔습니다.
두 음식도 정말 맛있던데..ㅋㄷ
한 3년전쯤 광화문국밥에서 국밥하고 냉면을 먹었었어요.
그때는 사위식당 왔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옆으로...ㅋㅋ
두군데 다 장사가 잘되고 있네요.

테크원타워 로비인데 정말 멋집니다. 시공도 괜찮았나봐요.


현대백화점이 좀 떨어져있긴 한데
그래도 만차시에 이용하기 좋을 것 같아요.
영수증 있으면 주말에는 무료로 주차할 수 있네요.
지하1층 통로는 못가봤는데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얼마전 회식이 있어서 출근버스를 타는 날이었는데
눈이 엄청오는 날이었어요 ㅋ
아침 일찍인데 다행히 내리기 시작한게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날이 추워서 안에 잠시 기다리는데
여전히 멋진 건물입니다.
관리하시는 분들도 대단하네요.

셀렉티보라는 카페와 아이스크림집들이 있는데
나중에 주말에 또 와서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판교의 비교적 신상 건물 테크원타워 둘러본 후기였습니다.
너무너무 쾌적하고 깔끔한 건물이네요.
잘 지어진 것 같고 뭔가 최첨단을 걷는 것 같은 느낌이에요.
이 건물과 주변에 다양한, 크고 작은 회사들이 많더라구요.
카카오, 미래에셋, 현대제철...등등 ㅎ
이 동네 직장인들 넘 좋겠네요 ㅋㄷ
이만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