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서판교 병원, 의원 추천 판교연세의원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2. 26.
반응형

서판교 병원, 의원 추천 판교연세의원 후기


 
얼마전 주말에 다녀온 판교 동네의원인

EM365 판교연세의원 후기입니다.
얼마전 토요일 저녁부터 둘째가 갑자기 기침도 하는 거 같고

일요일 새벽에 열도 나고 그러더라구요.

해열제 먹고 내리는 거 같길래 그냥 괜찮은가 싶었는데..;;

오후부터 뭔가 좀 안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녁 다 되서 어디 병원 가봐야 될 것 같아서

찾아보고 다녀왔습니다.
휴일에도 이렇게 문을 연 곳이 있어서 다행이었습니다.
 

1_판교연세의원 위치, 진료시간

판교연세의원은 판교원마을, 판교도서관 앞쪽 운중로에 있구요

운중천변에 있는 건물입니다.

제가 자주 가는 배스킨라빈스가 있는 건물이에요. ㅎㅎ

리버스토리 건물 3층입니다.
 


여기는 연중무휴라고 합니다.

와...토요일, 일요일도 밤 9시까지 합니다!

정말 정말 감사하더라구요.

휴게시간 끝나는 시간 봐서 아이 데리고 다녀왔어요.

 

2_판교연세의원 독감검사

층별안내를 보니 리버스토리 건물 3층에 넓게 있네요.
엘리베이터 내부 안내와 3층에 내렸을 때 입니다.

 
엘베에서 내리면 이렇게 진료실과 신속항원검사실 두군데로

안내 그림이 있어요.


저희 아이는 증상이 코로나와 비슷해서 그랬는지..

중간에 병원 관계자분을 만나서 바로 검사실로 왔습니다.


이쪽 검사실 쪽에서 코로나 + 독감 검사를 같이 진행했어요.

두개를 한번에 하니깐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결과도 아주 금방 나옵니다.

다행히 코로나는 아니고 A형 독감으로 결과가 나와서

주진료실에서 진료를 받았습니다.
 

3_판교연세의원 진료과목 등

이쪽이 주진료실 앞인데

요 판교연세의원은 다양한 진료를 하나봐요. 

아까 검사실도 도수치료실도 있었던거 같은데..


보니깐 응급의학과, 통증의학과, 정형외과, 내과, 외과, 소아청소년과 등등

다양한 과를 진료하시는 군요.

크~ 경증응급환자를 치료하기 위한 야간 응급 진료의원 이래요.

진료를 받고

5일치 약을 먹을지 수액치료를 받을지 결정을 하고

수액치료실로 갔습니다. ㅎㅎ

과정이 엄청 빨라서 좋았습니다.
3층에 여러군데 실을 쓰고 있군요.

직원분들도 꽤 많아서 놀랐어요.

둘째는 피뽑는 것도 몇번 안해보고 주사를 잘 안맞아봐서

엄살도 엄청 심합니다. ㅋㅋ 저도 주사는 안좋아하지만~


주사를 맞는 동안 밖에서 좀 둘러봤어요.

한쪽에는 또 코로나 수액실도 있네요?

신기합니다.

저기 써있는게 바로 그거입니다.

1번의 검사로 2가지 검사결과!
검사키트가 두개가 붙어있었어요.

아이들이 코로나가 아니어서 다행이었어요.

1년 만에 또 걸리면 정말 열받을 거 같아요.ㅜ
 

치료 하는 동안 차에서 좀 기다리다가

끝나고 집으로 왔습니다. ㅎㅎ 

다음날부터 쌩쌩해지더라구요~ㅋ

하지만 다음날은 첫째가 옮았는지...ㅠ

첫째도 가서 치료 받고 왔습니다...ㅋㅋㅋ

그리고 그 다음날은 제가 다른 병원에서 

진료 받고 약을 5일짜리 먹었습니다.

다행히 와이프가 안걸렸네요!

 

4_판교연세의원 후기


토요일, 일요일이나 공휴일 이런때 갑자기 아프면 

당황스럽고 짜증도 나고 그러는데..

집 가까운 곳에 급할 때 찾을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에요.

매일매일 일하는게 쉽지 않은데 대단하시네요.

의사선생님들과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아주 대만족이었어요.

판교연세의원 방문 간단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