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성남 고등동 카페 크레센 추천

by 프롬나드7 2022. 9. 2.
반응형

성남 고등동 카페 크레센 추천


얼마전 다녀온 성남 고등동의 멋진 카페
크레센 후기이다.
요새 생기는 카페들은 인테리어가 정말 좋다.
일전에 제안서 탐구 때 보긴 했었는데..ㅎㅎ
이 크레센은 좀 간결하고 깨끗한 이미지의 공간을 갖고 있다.

위치는 고등동 택지지구, 수정삼성메디컬의원 근처, 고등나래유치원 앞
영업시간은 매일 09시 부터 21시


위치는 고등동 택지지구에 있다. 반도 아이비밸리 등 지식산업센터가 주변에 있다.
바로 앞에 고등나래유치원이 있으며 수정삼성메디컬센터도 크게 보인다.
상적천이 흐르고 있다. 뭔가 배산임수 같네 ㅋ
주변에 상가주택이 여러집이 있고 아파트 단지도 꽤 크게 있다.


외관 사진이 없는데..밝은색 건물이다.
코너자리여서 그런지 위치가 참 좋아보인다.

내부는 아주 밝은 실내이다. 환한 바탕색에 조명이 아주 이쁘게 있다.
상부로 수납장이 없어서 훤해보이네.
몇가지 빵종류가 있고 커피 메뉴들이 있었다.


흰색 바탕과 의외로 잘 어울리는 가구들이 편안했다.
앉아서 이야기 나누기 좋아보이는 테이블 들이 있었다.


마들렌과 크로아상 , 파이가 있었다. ㅎㅎ 다 맛있어 보이네.


음료 제조 공간인데 ㅎㅎ 정말 간결하고 깔끔하다.
우리집 주방이면 좋을 것 같다.
원두는 디카페인도 있음.


앉아서 책읽기도 좋겠지만
좋은 사람과 이야기 나누면서 시간 보내기 좋은 곳이다.
참 조용하고 환하고 다 좋다.
군데군데 있던 화분들은 요새 인테리어로 많이 쓰이는 것으로 보인다.
카페가 밝고 경쾌해 보이는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전체적으로 바닥, 벽, 가구가 잘 어울리는 것 같다.
가구 색도 잘어울리고 카페제안서 탐구 2번 자료와 유사한 사례로 보임.
요 카페 정말 괜찮다


우리는 자몽에이드와 아이스아메리카노로 골랐다.
자몽에이드는 상큼했고 아아도 참 맛이 좋았다.
조용하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맛있는 음료를 마셨다.
컵은 리유저블 컵으로 주시네 이것도 참 이쁘다~^^ 대만족.


상큼했던 자몽에이드가 카페 분위기와 아주 잘 맛았다.
밝고 경쾌하고 상큼한 분위기. 굿!


나중에 재방하면 외관도 찍고 다른 메뉴도 접해봐야겠다.
성남 고등동의 편안하고 밝은, 조용하지만 경쾌한 카페 크레센 커피&디저트 강력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