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심심풀이 보드게임 추천 바니랜드 세계여행

by 프롬나드7 2023. 12. 14.
반응형

심심풀이 보드게임 추천 바니랜드 세계여행



이번 포스팅은 재미로 올려보는 심심풀이 보드게임 후기입니다.

얼마전에 부모님댁 갔었는데 동생부부가 아이 선물 몇개를 줬어요.

그중 하나가 바니랜드에서 만든 세계여행이었어요. 어디 왔다갔다 하다 보여서 샀다더라구요.

그자리에서 바로 뜯어서 아이들하고 와이프, 동생부부하고 같이 재밌게 했습니다.

요새는 부루마불도 엄처 좋아졌고 모두의 마블이라는 것도 잘 나오더라구요.


옛날 어렸을 때 동네에서 돗자리 깔고 친구들하고 하던 부루마블 느낌도 나고

요새 잘 나오는 것들에 비해 저렴한 보드게임인데 아주 재밌었습니다. 

저희 애들은 이런 게임을 이제 처음 접해보는데 아주 푹 빠졌습니다.

주말에는 시간만 되면 하루에도 두세번씩 하게 됐습니다..ㅠ

인터넷 보니깐 5000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합니다.

옛날에 부루마불은 1000원 1500원에 사고 그랬던거 같은데 세월이 지났으니..ㅎㅎ

 

1_바니랜드 세계여행 구성품 구경

세계여행 박스 모습입니다. 부루마블하고 비슷한 느낌이에요.

경제원리와 재테크를 배우며 글로벌 경제감각을 키우는 세계여행 보드게임!

와..정말 요새 아니 미래에 애들한테 꼭 필요한 단어가 다 들어있는 설명이에요.


바니랜드 세계여행 구성품입니다.

게임설명서, 돈, 도시카드_권리증서, 스페셜카드, 펜션과 호텔 칩, 주사위가 있어요.

캐릭터는 가족 4명이네요. 

이 게임은 펜션과 호텔로 건물을 짓습니다. 부루마불은 별장, 빌딩, 호텔 이랬던 기억이 납니다.

 

2_재미있는 스페셜카드, 다양한 도시 권리증서

황금열쇠였나 그게 아마 스페셜 카드와 비슷할 것 같아요.

반액대매출 같은건 없지만 세무조사 같은거 아주 타격이 큽니다. 

주가 상승 / 주가 폭락 이런 것도 재밌네요.

펜션분양, 호텔분양, 도시구매권 이런거 나오면 꼭 사용할 수 있어야겠어요.

보니깐 관광에 관련된 내용이 많은 것이 섬을 많이 가지고 있으면 좋은 점이 꽤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섬은 무조건 사기! (태풍 피해 이런건 안좋긴 합니다.;;;)


도시 권리 증서입니다. 다양한 도시가 있어요.

옛날 부루마블은 지역별로 나뉘었었던 거 같은데 요 게임은 조금 다른것 같네요.

뭐니뭐니 해도 한국의 게임이니 서울이 최고!

 

3_바니랜드 세계여행 게임설명서

게임설명서도 찍어서 올려봅니다. 게임 방법이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처음 시작 금액이 좀 되기도 하고 출발선 통과할 때 월급도 큽니다.

막 파산 나거나 그러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오래 할수 있었습니다.


도시는 땅만 살 수도 있고 펜션이나 호텔도 같이 지을 수 있습니다.

섬은 여러개를 갖고 있으면 통행료가 더 커지니깐 섬도 많이 갖고 있으면 좋더라구요.

그리고 스페셜카드에도 신혼여행이다 뭐다로 많이 나오니깐 괜찮은거 같아요.

 

4_세계여행 게임판

넓은 게임판 이에요 가로세로 11칸씩 있었어요. 중간중간 스페셜카드와 섬이 있네요.

출발칸을 통과하면 월급으로 80만 달러를 받습니다. 요게 쏠쏠합니다.

금방 파산 할 것 같다가도 월급이 커서 좋네요. 

게임판 중간에 세계지도도 같이 그려져 있어서 걸리는 곳과 지도도 같이 보니깐 더 재밌더라구요.

 

지금까지 심심풀이 보드게임 바니랜드의 세계여행 한번 살펴봤습니다.

오랜만에 이런 게임을 아이들이랑 해보니 재밌습니다.

지도를 보면서 나라도 하나씩 찾아보기도 하고 어디에 가고 싶다는 얘기도하고 재밌어요.

그리고 어쩐지 아이들 숫자 계산, 돈계산 하는 것도 느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진작 이런거 사서 같이 해볼 걸 그랬네요. 나중엔 좀더 커다란 보드게임으로 사봐야겠어요.

연말연시, 명절 등 가족끼리 모였을 때 이 세계여행 보드게임 같은거 추천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오르다 보드게임 브레인 트레이너 구입_바로가기

 

오르다 브레인 트레이너 구입, 생쥐를 찾아라 플레이~

오르다 브레인 트레이너 구입, 생쥐를 찾아라 플레이~ 방학이기도 하고 집에 있는 시간이 좀 늘어났는데.. 아이들이 집에서 뭔가 할게 점점 떨어지고 있는 것 같았다. 집에 보드게임이 한두개가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오르다 보드게임 브레인 트레이너 고슴도치 탈출_바로가기

 

오르다 브레인 트레이너 고슴도치 탈출! 후기

오르다 브레인 트레이너 고슴도치 탈출! 후기 일전에 구입한 오르다 브레인 트레이너 8종 게임 중 2번째 게임! 고슴도치 탈출! 을 해봤다. 애들이 자꾸 허기호기 이스케이프 그러길래 뭔가 했는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