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정자동 맛집 조개찜이 맛있는 찌마기

by 프롬나드7 2023. 1. 31.
반응형

정자동의 맛집인 조개찜이 푸짐하고 맛있는 찌마기 후기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올려보는데 두 블로그를 한번에 다 하기엔 뭔가 쉽지 않네요 ㅋㅋ

찌마기는 정자동 느티마을과 한솔마을 사이의 주택단지에 있어요 ㅎㅎ
이 주택단지에 맛집이 많더라구요.

찌마기 메뉴판

찌마기는 메인으로 찜요리,
샤브샤브와 해산물요리등이 있어요.
조개찜+석화추가로 주문하고 소고기샤브샤브 먹어봤습니다.


20분정도 찜기에 넣고 나서 열었습니다.
조개찜 중 + 석화추가입니다.
아주 푸짐합니다^^


조개와 석화 다 먹고 나서
소고기 샤브 추가 주문했어요.
소고기도 아주 많이 주네요 ㅋㄷ 양이 많습니다.

소고기 샤브에 칼국수까지 추가!
남자 4명이서 아주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
육수가 별도로 없으니
물을 계속 넣어줘야합니다.
조개에서 우러나온 국물이라 아주 맛있는데
짜면 안되기 때문에 ㅋㅋ 계속 물을 넣습니다.

더 자세한 후기는 아래 링크를 봐주시면 됩니다.
새로운 방식으로 올려보네용 ㅋㅋ

> 정자동 찌마기 본점 후기 링크!
https://blog.naver.com/robbiedhu/222998935906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