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도서관 치킨집 추천, 60계치킨 간지치킨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3. 4.
반응형

판교도서관 치킨집 추천, 60계치킨 간지치킨 후기


판교도서관 치킨 맛집 60계치킨 서판교점에서 

포장해와서 먹었던 간지치킨 후기입니다.

12월에 참여해서 이벤트에서 받았던

포테이토치즈스틱 쿠폰 유효기간이 2월 말로 끝나서

그것도 먹어볼 겸 60계 치킨으로 가봤어요.

휴일 전날이어서 그런지

60계치킨 서판교점 통화가 아주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교촌치킨도 전화해보고 그랬는데

교촌은 전화통화가 전혀 안됐어요 ㅠ
콜센터까지 연결 됐는데 주문을 할 수가 없었어요.

앞에 가보니 두 치킨집 정말 불나더라구요~^^

 

1_60계치킨 서판교점

60계치킨 서판교점 위치는 판교도서관 앞쪽에 바로 있고

60계치킨과 교촌치킨이 바로 마주보다 시피 하고 있어요.

집에서 가까워서 포장으로 다녀왔습니다.

포장 할인이 2000원이에요^^



전화로 주문해놓고 가지러 갑니다.

휴일 전날은 엄청 주문이 많은것 같네요.

주문후 나오기까지 한 50분 정도 걸린거 같아요.
애들 씻겨놓고 출발했습니다. ㅋㅋ

요 거리 걸어가는데 회식하시는 분들도 꽤 있네요.
얼마전 다녀온 오스테리아 워모잡 옆으로 빵집이 새로 생겼어요^^
조만간 가보렵니다. ㅎㅎ

드디어 60계치킨이 보입니다. 

언제봐도 기분 좋아지는 치킨집 입구에요.

 

오픈시간은 연중 무휴이고

14시부터 24시까지 오픈한다고 적혀있네요.

 

매일 깨끗한 새기름으로 60마리만 만든데요.

제가 직원분한테 여쭤봤는데 60마리 만들면 기름을 바꾸신다네요.
그리고 포장 할인 2000원!!! 포장은 직접 전화하는게 더 저렴한 것 같아요.

통화가 좀 힘들긴 했습니다. ㅎㅎ

 

2_60계치킨 서판교점 내부, 메뉴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오픈형주방이어서 아주 깔끔합니다.

직원분 두분이서 정말 분주히 움직이고 계세요.

 

매장이 꽤 넓은데...사람이 없어서 의아했는데요

이유는 제가 잠시 기다리면서 보니깐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기는 하는데

주문이 너무 많아서 홀에서 먹을수가 없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정말 정중하게 이날은 

매장에서 드실 수 없다고 ㅠㅜ

제가 기다리는 중에도 한 4~5개의 치킨이 나갔습니다. ㅋ

 

> 60계치킨 메뉴

메뉴판에 여러 치킨들이 있어요.

지난번에 크크크치킨 먹었는데..

이번은 간지치킨을 먹었어요. 
순살은 안된다고 해서 뼈로 먹었습니다.
그동안 애들이 어려서 순살로 했는데..이제 좀 컸으니

뼈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반 메뉴도 있는데 담번엔 

호랑이치킨 하고 간지치킨 반반 먹고 싶네요.ㅎㅎ

이벤트로 받은 포테이토 치즈스틱이 6000원이네요! 고가에요.

3가닥 있어서 뭐이리 비싸지 했는데..ㅋㄷ 맛있어요.

 

60계치킨은 한기름으로 60마리만 조리한다고 하네요.

저는 기름 크게 몰랐는데 더 깔끔한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닭은 살 안찐다고 합니다. 엄청 찔거 같은데...
아..제가 엄청 쪘습니다. ㅋㅋ


포장이 나와서 이제 집으로 다시 갑니다.

역시 블로거 샷도 같이 찍어봤어요.

교촌치킨도 인기 엄청 많네요.

사람들이 계속 들어가세요.

저는 이번엔 주문 실패~ㅎ

 

3_60계치킨 간지치킨, 포테이토치즈스틱

집으로 와서 내용물 펼쳐봤습니다.

간지치킨은 소스가 좀 다르군요. 

청양고추마요소스와 60계 마요네즈가 들어있습니다.

치킨먹고 힘내요 봉투에 포테이토치즈스틱이 들어있어요.


상자에 매일 새기름 60마리만 적혀있고

저는 얼마전에 마트가서 샀던 블랑도 꺼내봤습니다.

내일 쉬는 날이라 시원하게 한잔!

 

소스는 청양마요소스는 살짝 매콤하고

60계마요네즈는 그냥 마요네즈 같았어요~


간지치킨 오픈했어요.

와 뼈라 그런지 양이 더 많은 느낌이네요.

맛은 짭짤하기도 하고 달짝지근하기도 하고

바삭함도 있어요. 교촌 허니순살하고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좀 다르네요. 살도 많고 넘 맛있었어요.

아이들도 뼈 잘 먹더라구요 ㅋㅋ 이제 뼈로 먹어야겠어요.

뭔가 수북한게 기분이 좋네요^^

요 목 부분도 맛있어요 ㅋㅋ 제가 잘 발라먹었습니다.

양념이 정말 제 스타일인데 바닥에 있는 거 싹싹 긁어먹었어요.

전 이런 양념 넘 좋네요.


포테이토 치즈스틱인데오. 오 생각보다 컸어요.

묵직합니다.

 



박서준 부장이 서진이네에서 

튀겨주는 감자 핫도그와 조금 유사한 비주얼인데요
(넘 심했나요 ㅋ)

바삭한데 속은 치즈가 꽉차있어요.

크기는 비교할게 마땅한게 없어서 콜라 캔하고 비교해봤습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큽니다.

치즈가 두개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스트링치즈가 안에 들어있고 그걸 치즈가 감싸고 있어요.

겉은 바삭한데 속은 아주 쫀득하더라구요 ㅎㅎ 

 

4_60계치킨 간지치킨 추천!


간지치킨 순식간에 막 먹었어요.

약간 달콤 짭짤한게 맛있었어요.

저는 크크크치킨보다 요 간지치킨이 맛나네요 ㅋㄷ

아이들도 뼈를 잘 먹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어요.

담번엔 호랑이치킨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포테이토 치즈스틱 쿠폰 2개 더 남았는데 3월, 4월 한번씩 먹어야겠네요.

60계치킨 서판교점과 간지치킨 강추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