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워서 써먹기

카카오 애드핏(AdFit) 승인

by 프롬나드7 2022. 10. 6.
반응형

카카오 애드핏(AdFit) 승인


오늘은 카카오 애드핏 승인 관련 글을 적어보려고 합니다.
10월 3일 한 6~7번째 애드센스 승인 불가 메일을 받고 분노에 차서
카카오 애드핏을 신청해봤습니다.

저는 뭣도 모르고 그냥 카카오 애드핏 사이트로 가서 신청을 했습니다.
보니깐 티스토리 관리 - 수익 페이지에 애드핏 연동이 있었더라구요.
어느 걸 하더라도 크게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카카오 애드핏에 로그인 하시고 광고관리 누르시고 +새 매체를 누르시면


아래처름 매체 등록을 할 수 있습니다.
매체명 대강 넣고 티스토리 블로그의 주소를 넣어줬습니다.


티스토리블로그에서 연동하기는
플러그인에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고 라이언이 있는 수익 탭에 있습니다.
(이 부분에서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애드핏 사이트에서 이미 해서
연동하기 버튼을 누르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심사중이었던것 같아요.)


10월 3일 낮에 신청을 했는데
바로 다음날 승인 연락이 왔습니다.^^
저도 이제 동전줍기 시작입니다. ($.$)
뭔가 쉽게 승인 된거 같아 기분이 좋네요. ㅠㅜ


승인을 받고 연동이 되고나서
아래와 같이 수익 아래 애드핏 관리가 뜬 것 같습니다.
얼른 광고를 다 열었습니다.(ㅋㄷㅋㄷ)


오오 첫날 29원이네요 ㅎㅎ 와우!
클릭이 7번이나 됐던데 29원 좀 많이 짠거 같네요.

오늘 또 보니깐 5일은 83원이나 됐어요. 참 신기합니다.
와주셔서 눌러주신 방문객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애드핏에서 퍼온 적립금 프로세스입니다.
예상적립금 발생부터 지급까지 생각보다 오래 걸리네요.
네이버는 전월 말일 기준 익월 25일에 지급하던거 같아요.
예상적립금과 확정적립금, 이것을 또 신청해야되네요.


윽 적립금에 유효기간이 있으니 주의해야될 거 같아요.
5년이면......5만원 만들수 있을까요...ㅎ


애드핏과 티스토리 내에서 계좌정보를 넣지 않았는데
보니깐 적립금 신청시에 뭔가 넣는 것 같아요.
5만원 되면 꼭 적립금 받아보겠습니다^^
이상 카카오 애드핏 신청과 승인 후기였습니다.

참 그리고 저는 카카오뷰도 하고 있는데 혹시 있으신 분들은
댓글에 남겨주시면 채널 추가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