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짜장면 추천, 신승반점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3. 10.
반응형

판교 짜장면 추천, 신승반점 후기



얼마전 아이 입학식 때 다녀온

현대백화점 판교점 맛집 신승반점 후기입니다.

작년에 첫째 아이 졸업식 때 갔었고

그 뒤로도 한두번 갔던거 같은데..

잘 기억이 안나네요.

그냥 오랜만에 가본거 같아요.

여기는 아무때나 와도 맛있어서 좋습니다.
 

1_신승반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위치, 오픈시간


위치는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1층에 있어요.

판교역으로 통하는 통로 바로 근처입니다.

예전엔 다 막혀 있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뚫고 유동인구가 엄청 많아졌어요.

그 길로 판교역, 알파돔타워, 그레이츠판교, 테크원타워 이런데랑 

다 이어지는 것 같기도 한데 안가봐서 모르겠습니다;;;;

나중에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오픈시간은
월~목 - 10시30분~20시, 브레이크타임 15시~16시30분

 금~일 - 10시30분~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30분~16시30분 입니다.

라스트오더는 점심 저녁별로 종료 30분전까지네요.

아마도 백화점 개점 폐점 시간과 맞춘것 같아요.
 

2_신승반점, 메뉴


신승반점 앞이에요.

정말 오픈때부터 한결같이 자리를 유지하고 이고

인테리어도 유지하고 있어요.

현대백화점이 판교에 새로 생겼던

그때 그모습 그대로 인거 같아요.

주변에 다른 인기 맛집들도 있었는데 신승반점하고

삼송빵집 정도 유지하고 있는 것 같네요.

한번도 못먹어본 매그놀리아도 있었고..

자주가던 어묵집도 있었습니다. ㅎㅎ
그 외에도 주변에 많이 바뀌는데 여긴 대단하네요.

긴 줄 기다렸다가 자리에 앉았어요.

간단후기라 메뉴판이 사진이 많네요.

 
너무 메뉴판 사진만 올라갈 까봐 몇개만 올려보려구요.

오향장우육, 냉채 도 있고 상어지느러미찜 같은 요리도 있습니다.

라조기, 깐풍기, 어향가지 등의 요리도 있구요.

요 아래 페이지부터 친숙해집니다.

탕수육이 있거든요.

찹쌀탕수육하고 그냥 탕수육이 좀 다르니 주의해야됩니다.

애들이 같이 갔으니 그냥 탕수육을 주문 했어요.


그리고 유니자장면 곱배기로 두개 주문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무조건 짜장면입니다.

볶음밥 이런거 짤 없더라구요.

볶음밥류의 메뉴도 이렇게 맛있게 있는데 ㅎㅎ
그냥 볶음밥만 먹어도 맛있겠네요.



계절메뉴로 굴짬뽕도 있네요.

꽃빵과 군만두도 있습니다.

군만두는 수원에 수원만두 맛있었는데

아직도 있는지 몰겠네요.

검색해보니 아직 있네요 ㅋㄷ 

지도교수님께서 좋아하셨어서 자주 갔었는데..

언제 한번 꼭 가보고 싶네요.^^


깐풍표고버섯볶음 넘 맛있게 생겨서 올려봅니다. ㅎㅎ

백화점까지 와서 먹을 일이 있을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여느 중식점 못지않게 맛있게 생겼네요^^

 

3_신승반점 유니자장면, 탕수육 후기


일반 탕수육(소)입니다. 

고기도 냄새 안나고 괜찮았고 소스도 진한게 맛있습니다.

작은거 시켰고 애들 좀 덜어주다가 생각나서 찍었더니

양이 꽤 줄어 있네요.



유니자장면 곱배기에요.

짜장소스가 그릇에 따로 담겨 나와서 좋습니다.

면따로 소스따로!

면발도 쫄깃하고 좋습니다.
어른2 아이2 유니자장면 곱배기 2개 딱 괜찮은 것 같아요.


소스는 먹을 만큼만 덜어먹으면 되는데

충분히 덜어도 소스가 남아서 공기밥 주문해서

비벼 먹어도 됩니다.

달짝지근한 짜장소스 아주 맛있어요

이 짜장소스는 야채나 고기가 갈려서 나온다고 하나요

고기는 저미는거겠죠.

잘게 나와서 더 먹기 좋습니다.


저는 어릴때 양파나 파 이런걸 안먹었어서

짜장면 먹으면 다 남기고 그랬었거든요.

명동 신세계 백화점 근처 짜장면집은 

지금 이 신승반점 짜장소스처럼

갈아서 나와서 먹기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간단후기라서 사진이 별로 없고 말이 많았습니다.
워낙 맛있는 집이라 맛을 평가할게 별로 없어요.

판교 현백 지하1층 신승반점은 한자리에서 오래 있는 데

인기 있는 이유가 있어요 ㅎㅎ 

언제나 줄이 깁니다.

항상 와도 맛이 유지가 되고 맛있습니다.

정말 쩐더하오츠(zhen de hao chi)~ 하고 나오게 되죠.

나중에 또 오고 싶은 그런 맛집

신승반점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