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맛있는 피자 추천, 파파존스피자 주말1+1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4. 20.
반응형

판교 맛있는 피자 추천, 파파존스피자 주말1+1후기



주말 파파존스 피자 1+1로 맘껏 먹어본 후기입니다.

중1때 야탑역 뉴코아(혹은 하이웨이??) 지하 피자헛에서

프랜차이즈 피자를 처음 맛본 뒤 

피자를 30년 정도 먹어오고 있는데요.

파파존스는 불과 1년 사이에 먹어봤습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때 처음 제대로 먹어보고

그 뒤로 피자는 파파존스만 먹고 있어요 ㅎㅎ

파파존스 피자가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거의 정착하다시피 했습니다. ㅋㅋ

몇번 후기를 써보려고 했는데 계속 못올리다가

이번에 좀 올려봅니다.

 

1_파파존스 피자 판교점 위치, 주말1+1

파파존스 피자 판교점은

서판교 낙원중학교 인근 상가 2층에 있어요.

근처에 벤츠 서비스센터도 있고

긴자, 우설화 등이 있는 신화푸드빌리지도 있어요.
(가본지 오래됐는데 가보고 싶네요~ㅎ)

그리고 원마을 11단지, 12단지, 13단지가 근처에 있습니다.

판교테크노밸리에서 다리 넘어오면 바로 있어요.



파파존스 판교점은 1+1 가능한 조건은 주말 방문포장입니다.

인기 7가지 피자를 라지사이즈로 주문시 1+1입니다.

라지사이즈가 점점 작아지는데 ㅋㅋ 두판 먹어야겠더라구요.


바로 전주에 전화해서 판교점은 좀 다른 거 같은데

언제 1+1이냐 여쭤보니깐 토, 일이라고 말씀해주시고

위에 그림파일을 문자로 보내주셨습니다.

목소리도 넘 좋으셨는데 이렇게 사진까지 보내주셨어요.

까먹지 않고 그 담주에 바로 찾아갔습니다 ㅋㅋ

 


낙생빌딩은 쉽지않게 찾을 수 있는데 그 앞이 막다른 길이에요.

그 길에 차를 잠시 대도 좋고

지하주차장도 있습니다.

근처에 차 댈곳이 있으면 바로 대고 오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주차를 1층 뒷문 밖에 잠시 하고 2층으로 올라갑니다.

계단을 올라가니 뚜앙 파파존스 피자 나오네요.

 

2_파파존스 피자 판교점 내부

오픈시간은 오전11시부터 밤 10시반까지이고 라스트오더는 밤10시!

가게 내부는 그리 크지는 않아요.

테이블이 몇개 있는데 아마도 와서 먹는 손님은 거의 없지 않을까..ㅎ

어디서 보니깐 곧 매장 식사도 할 수 있을 거 같은데

나중에 또 가면 봐보겠습니다.

벽면에는 이렇게 멋진 문구가 적혀있구요.


오오..비전과 코어벨류가 쓰여있습니다.

뭔가 파파존스 정신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세계 파파존스 체인 중 가장 성공적이며 모범적인 체인이 된다!

코어벨류 6가지도 멋지네요.

요 두 액자가 출근할 때 멘탈잡기 좋아보이네요.


주방은 사진은 없는데..

말할 것도 없이 깔끔했습니다. ㅋㄷ

 

3_파파존스 피자 크러스트 타입, 피자사이즈


상부에 이렇게 뭐 파파존스 피자 설명 간판이 있는데요.

저온숙성, 수타도우가 적혀있고..

오! 크러스트 타입이 있었어요.

오리지날, 치즈롤, 골드링 등이 있네요.

치즈링이 아니고 치즈롤이었군요 ㅎㅎ

골드링은 고구마무스가 들어갑니다.


그리고 중요한 피자 사이즈!!

요새 피자집들 라지 사이즈가 작아지고 있는 느낌인데요?

어느덧 라지 3~4인용에서 패밀리가 3~4인용으로 됐네요??ㅠ

파티사이즈까지..ㅎ 대단합니다.

중딩, 고딩, 대딩 때 이매촌 진흥아파트 상가 피자테XX에서 9,900원 짜리 시키면

정말 배부르게 먹었는데..이제 그런거 기대할 수 없겠네요.

피자테XX는 아직도 있습니다. 

한자리에서 30년 된거 같아요. 정말 대단해요!

위 사진에 써있듯이 파파존스 판교점은 주말에만 1+1을 합니다.

피자 종류는 7종으로 슈퍼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바베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더블치즈버거, 프리미엄 직화불고기,

존스 페이버릿 이렇게 입니다.

골드링과 치즈롤 크러스트를 선택할 수 있네요.

저는 슈퍼파파스+치즈롤, 프리미엄 직화불고기+골드링으로 했습니다. 

 


여기 사장님께서 뭔가 피자 대회에서 우승하셨나봐요 ㅎㅎ

상장과 트로피 멋지네요 간지납니다~^^


위생등급 매우우수의 파파존스 판교점 문을 배경으로

블로거 사진 찍기 시전~! 집에 오는 차안에서 어찌나 향기가 나던지...ㅠ

정말 겨우겨우 참고 집으로 왔습니다.

파파존스의 메인모델 아이브가 전단지와 피자상자에도 있네요.

 

4_파파존스 피자 맛보기!

피자를 열어보니 아주 먹음직스럽게 들어있습니다.

얼른 먹고 싶어요! 현기증 날뻔!


먼저 슈퍼파파스입니다.

이 슈퍼파파스는 몇번 먹었는데 계속 맛있어서

1+1이니깐 그냥 같이 주문했습니다.

토핑도 많고 치즈도 많습니다. 

제가 다른거 만드는 모습을 봤는데 치즈도 종류가 다르더라구요.

크러스트는 치즈롤이라 치즈가 안에 들어있습니다.

슈퍼파파스는 다양한 토핑이 있고...

소세지가 많아서 저는 좋네요 ㅋㄷ

치즈는 크러스트 안에 들어있어요. 쫄깃합니다.


이번엔 직화불고기입니다.

달짝지근한 불고기가 올라가 있고

크러스트 골드링인데 고구마무스와 치즈가 같이 있습니다.

고구마무스는 부드럽고 치즈는 쫄깃합니다.

두 피자 모두 얇은 도우는 아니고

적당한 두께로 씹는 맛도 좋고 괜찮네요.

역시 파파존스 굿!!!

 

 

 

 

5_파파존스 피자 이벤트

매장에서 뭔가 사인 되어 있는 브로마이드 같은게

비닐 포장에 들어있길래 여쭤봤더니

아이브 사인 브로마이드라고 하더라구요.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로 기부하는 거라고 하셨는데요.

해당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메인 모델인 아이브의 브로마이드를 받을수 있다고 합니다.


홈페이지 가보니깐 아마도 아래 메뉴들이 그 메뉴 같아요.

아이브 요새 정말 인기 많던데~ 

좋아하시는 분들은 세트메뉴도 한번 보시면 되겠네요.


맛있는 파파존스 피자 적다보니깐 또 먹고 싶네요.

이날 점심 때 먹었는데 남아서 저녁까지 먹었어요.

라지는 이제 1+1 되야 좀 맘껏 먹어볼 수 있겠어요.

대규모로 모이면 패밀리나 파티 사이즈도 먹어보고 싶어요.

1+1 이라도 메뉴가 7가지나 되는데..

담번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지금까지 파파존스 피자 판교점에서 주문한 1+1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