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 가성비 잔치국수 맛집 열무김치 맛있는 단지국수

by 프롬나드7 2023. 4. 24.
반응형

판교 가성비 잔치국수 맛집 열무김치 맛있는 단지국수


이번 글은 판교도서관 앞쪽 맛집 동네에 있는

단지국수라는 맛집입니다.

얼마전 첫째가 수영장 다녀온 날 평일에 갔었습니다.

수영 끝나고 나서 집에 그냥 가기 좀 그럴 때가 있는데

그때마다 요 앞동네에서 밥을 먹고 들어가는 것 같아요.


와이프가 아이 친구 어머니 한테 추천 받았다고 해서

가보게 되었는데요.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미리 말하면...열무김치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이 생각날 때마다 국수집 가자고 하네요. ㅋ

 


위치는 판교 도서관 앞쪽 맛집 많은 동네의 상가주택 1층에 있습니다.

운중로 대형 상가건물 한골목 뒷편에 있는데요

주변에 자연드림, 깐부치킨, 판교한우 등이 있습니다.



야간에 가서 좀 깜깜하네요~ 생각해보니..

들어가면서, 나오면서 찍은 사진이에요 ㅎㅎ

입구는 이렇고 왼쪽으로 테라스 석이 있습니다.


메뉴판이에요. 국수류가 많이 있고 만두도 있습니다.

오오..상상은 잘 안가는데 불고기도 있네요.

덕산막걸리는 맛있는건가요? 잔으로 하나 마셔볼 걸 그랬나봐요.

요새 어디 나가서 점심 먹고 그러면 막걸리를 한잔.......;;

가격도 착한 편 같아요. 

메뉴판 하단에 모든 면요리는 쌀국수로 가능하다는 거 아주 좋아요.

메뉴판 뒷편의 설명도 넘 정성스럽습니다.

사장님의 열정과 정성이 느껴지네요 ㅎㅎ 직접 만듭니다!!

저희는 잔치국수 쌀국수로 곱배기, 황태비빔국수 그냥 곱배기, 주먹밥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내부입니다.

내부는 특이할 건 없는데 테이블이 꽤 있어요.

지금 내부 사진들은 나가기 전에 손님 별로 없을 때

찍은 사진들이에요. 첨에 들어갔을 때...

와 여기 맛집 맞네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


주방 쪽에 붙어있는 조미료를 넣지 않습니다! 맘에 듭니다.

주방도 아주 깔끔합니다. ㅎㅎ

 


반찬은 셀프인데요

셀프로 육수하고 김치 단무지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단무지야 그냥 먹어도 맛있는데...

배추김치도 맛이 좋았고..

이 열무김치가 아주 기가막혔어요.

저하고 와이프가 4~5번 갖다 먹었어요.

넘 맛있어요!!  와이프는 이 열무김치가 계속 생각난다고 하네요.

그리고 아이들용으로 주먹밥이 나왔어요.

음..쬐금 짤라 먹어봤는데 역시 맛좋네요 ㅋㄷ


황태비빔국수에요. 

황태가 잘 들어있고 

양념장은 막 찐하거나 맵지 않고

맛깔나는 맛입니다. 비빔국수인데 깔끔하고 개운합니다.

역시 곱배기라 그런지 양이 꽤 되네요 ㅋㄷ

 

잔치국수 곱배기 입니다.

쌀국수로 바꿨는데 정말 쌀국수가 나왔어요.

애들한테 밀가루만 주는 걸 좀 꺼리는데

쌀국수니깐 위안이 됩니다. 양도 아주 많아요.
(곱배기라 그런건지 더 많은 거 같아요)

애들 둘 나눠먹고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습니다^^



와 4명이서 2만원 안되게 아주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역시 이 동네에 오래사신분들 추천이 괜히 추천이 아니네요.

정말 맘에 드는 곳이에요.

직원분들, 사장님도 손님이 없어도 뭔가 계속 움직이시더라구요.

주방도 깔끔하고 반찬 셀프 있는 곳도 깔끔하고 좋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양도 많고 맛도 좋네요.

단지국수 아주 추천합니다. ㅋ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