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판교도서관 브런치 추천 신상 카페 일로이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4. 16.
반응형

판교도서관 브런치 추천 신상 카페 일로이 후기



얼마전에 와이프가 다녀온 일로이 후기입니다.

모임이 거의 없는 와이프가 즐겁게 만나는 

아이 친구 엄마들 만나는 모임이 있어요.

덕분에 판교도서관 핫플레이스 후기 써봅니다.



일로이는 비교적 생긴지 얼마 안된 브런치 카페인데요.

제가 이쪽 동네에 이사왔을 때 요기 자리에서 본건

시범 설치했던 임시 무인카페였어요.

무인카페도 괜찮았는데 어느샌가 공사를 하고

이렇게 멋진 카페가 되었더라구요.

인테리어도 군더더기 없고 감각적이고

메뉴도 아주 맛있는 것들이 많았습니다. ㅎㅎ

저는 이 앞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매번 손님들이 많습니다.

신상이자 핫플레이스!! 인기가 많은 곳이에요 ㅋㄷ

 

 

1_일로이 위치


일로이는 판교도서관 및 청소년수련관 앞쪽 판교공원로에 있습니다.

여기 인근에 잼엔브레드도 있고

카페무아르, 커피엔비키스, 투썸, 파스쿠찌 등등 여러 카페들이 있어요.

그리고 맞다. 어제 지나가다가 라비떼라는 곳 봤는데

여기도 아주 멋진 맛집 같더라구요. ㅎㅎ

판교공원로 맛집들 아주 최고 입니다. 

금요일 밤 정말 괜찮더라구요~^^

 

 


일로이는 앞쪽이 도서관, 수련관 건물이 있고 산이 있어서

거리 분위기가 아주 좋은 곳에 있어요.

약간 유럽풍 느낌이랄까..


상가주택 벽돌도 그렇고 앞에 꽃과 나무들이

운치있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벚꽃 필 때 사진인데 넘 잘 어울리더라구요~^^


그리고 바깥에 이렇게 테이블을 놔서

정말 앉아서 즐겨보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ㅋㄷ 얼마나 자주다니면 사진들 찍은 날이 조금씩 다릅니다.

 

2_일로이 메뉴

일로이 메뉴판입니다

메뉴를 안찍어와서 네이버에서 업체 검색 후 퍼왔습니다.

크~ 이런게 브런치 메뉴인가요.

저는 먹어보지 못했는데 하나하나 맛있어 보이네요.

트러플 프렌치프라이 아주 좋겠는데요 ㅋㄷ


커피, 음료 메뉴에요. 와인도 있군요!

커피가 가격이 좀 나가보입니다. ㅎㅎ


디너메뉴인데 스테이크와 크랩롤 같은게 다른거 같네요.

와인플래터와 까나페도 있어요.



음식은 왕새우알리오올리오, 토마토생크림펜네, 베이컨&그린 링귀니,

새우버거와 샐러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떼를 주문했다고 하네요.
 

3_맛있는 브런치 메뉴

잠시 수다타임 근황공유 타임을 하다보니 음식이 나왔데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라떼가 입니다.

라떼 아트 하트인거 같긴 한데 좀 빵빵하네요~ㅎㅎ

라떼는 달콤했다고 합니다. 아메리카노는 보통맛!



베이컨&그린 링귀니에요.

베이컨, 마늘, 오일파스타인데 채소가 가득 들어있어요.

무슨 풀인지 모르겠어요 ㅋㄷ

담백하고 고소한 맛입니다. 양은 꽤 충분했다고 하네요.


토마토생크림펜네에요. 

토마토 로제소스 맛이라고 하는데요

저는 요것이 아주 맛있어 보이네요~

데코레이션도 좋습니다. 


새우버거와 샐러드 인데요.

새우살이 잘 느껴지고 튀김도 바삭바삭 했데요.

맛이 좋았다고 합니다.

빵하고 초록하고 토마토 올리브 이런게 있으니

아주 건강해 보이네요.

와이프는 새우버거가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왕새우알리오올리오는 

올리브파스타에 왕새우가 올라갔는데요

사진이 덜어져있는 사진만 있어서 못올리겠네요. ㅋㄷ

사진상 새우가 아주 큼직합니다.



일로이는 외관도 이쁜데 

내부도 아주 심플하고 간결합니다.

다른 블로그 글들 보니깐 정말 이쁘네요.

이런 디자인들이 디테일이 더 어려운데

시공도 잘 하신거 같네요.



다음엔 직접 가봐야겠어요!!
 
원래는 아래 사진이 썸네일이었는데 ㅎㅎ 

밤에 가보니깐 더 예뻐서 바꿨습니다.

저녁시간에 여유롭게 즐기시는 분들 넘 부럽더라구요~ㅎㅎ

저도 곧 가볼겁니다. ㅎㅎ 커피라도 마시러 가봐야겠어요.

 


불켜놓으니깐 더 이쁘네요.

이정도면 데이트코스로도 딱인거 같아요.

애들 어디 갖다 놓고 아니면 포켓몬에 맡겨 놓고

둘이서 와봐야겠네요~^^

이상 와이프가 다녀온 일로이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