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인기 순두부젤라또 맛집 초당 110 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10. 7.
반응형

강릉 인기 순두부젤라또 맛집 초당110 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


 
이번 포스팅은 강릉 초당 순두부마을에 있는 초당110 순두부아이스크림집 후기입니다.

음..최근 왠지 맛집을 많이 올리게 되는 것 같아 반성해야겠습니다. ㅋㅋ

8월에 동화가든을 갔다가 시스템적인 코스로 순두부젤라또를 찾게 되었는데요.

작년에 이어 올해 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도 동일한 순서로 갔다왔었어요.

원래는 순두부젤라또 강릉 1호점을 가보려고 했는데 원하는 맛이 없었어요.

삼척에서 갔던 순두부젤라또 집이 여기에도 있어서 갔었는데 살짝 달랐네요 ㅠ

그래서 작년에 갔었던 초당110을 갔는데 가게 외관이 완전히 달라져 있어서 넘 신기했습니다.

1년동안 많은 발전을 한거 같아요. 담장도 생기고 좌석도 생기고 ㅎㅎ
 

1_강릉 순두부젤라또 맛집 초당110 위치

초당110은 초당순두부마을에 있고

바닷가쪽으로 가는 삼거리에 있는 현대오일뱅크 주유소 옆에 있어요.

그리고 강릉교회주차장과 가깝습니다.

초당110 자체의 주차장도 넓어서 차로 왔다갔다 해도 편리합니다.

 

 


처음 갔던 순두부젤라또 1호점이에요. 더블초코맛을 먹고 싶었는데...없었습니다. ㅠㅜ

삼척에서 먹었을 때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왔는데..

거기다 짬뽕순두부를 먹었으니 아주 달달한게 땡겼는데요. 없어서 다른 곳으로!

 

2_강릉 초당110 외관, 주차장 사진, 오픈시간

바로 근방에 다른 젤라또 맛집인 초당110으로 왔습니다. 조금만 걸어가도 되고 차로 가도 됩니다.

이 근처에 순두부젤라또 파는 곳이 많은데 예전 기억을 되살려 왔습니다.

가게를 좀 더 확장한거 같아요.  간판도 더 이뻐진것 같아요. 지붕도 생겼네요. 

크~ 정말 제가 괜히 다 뿌듯해지는 순간입니다. 역시 맛집이라 첨엔 대기 손님도 꽤 있었습니다.


뒷쪽으로도 자리가 생기고 건물 옆으로 담장같은게 만들어졌어요.

이 초당110은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아이스크림 받아서 차에서 먹어도 좋아요.



초당110은 초당순두부길 110 요 주소에서 따온 것 같네요.

영업시간은 09시~19시 월~일, 공휴일 연중 무휴라고 적혀있어요.

 

3_초당110 젤라또 등등 메뉴, 맛있게 먹기

초당110에는 여러가지 젤라또 아이스크림 메뉴들이 있습니다.

기본 순두부와 옥수수도 있고..쌀도 있어요..쌀맛?ㅋㅎㅎ 무슨맛인지 궁금하긴 합니다^^

원하던 초코맛도 있었습니다. 커피, 음료 메뉴도 있네요.



보기만해도 맛있고 쫀득해보이는 아이스크림들이 담겨져 있습니다.


옆에는 기계가 빙글빙글 돌면서 젤라또를 만드는 중인가 봅니다.

우리는 쿠키앤크림, 초코우유, 크림멜론 이렇게 3가지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젤라또 3개 받아서 차로 왔습니다. 크~ 컵이 작은데 생각보다 꽉꽉 담겨져 있어요.

더운 여름이다보니 좀 녹기 시작하고 역시 빠르게 흡입합니다.

짬뽕순두부 배불리 먹었는데도 이렇게 빠르게 없어지네요.

확실히 밥배와 디저트배는 별도로 있는 것 같아요.


초당110 순두부아이스크림 전문점은 1년새에도 이렇게 변할 만큼 인기가 많았습니다.

사람들일 많이 찾는 곳은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젤라또 아이스크림 한컵으로도 이렇게 많은 변화를 일으킬 수 있군요.

급 바티칸 성당 입구 옆에 있던 젤라또 집이 생각나는데...몇년 내로 꼭 한번 더 가보고 싶네요 ㅋㄷㅋㄷ

강릉의 순두부젤라또 맛집 초당110 간단후기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작년에 갔었던 초당110 순두부아이스크림 가게 후기_바로가기

 

초당110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커피 후기

초당110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 이제 다녀본 맛집도 올려보자. ㅎㅎ 강릉 초당동 순두부거리에 있다. 농촌순두부 앞에 위치함.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를 먹고 이쪽으로 왔다. 하얀색 건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삼척에서 다녀왔던 순두부젤라또! 후기_바로가기

 

삼척해수욕장 젤라또 맛집 대형카페 순두부젤라또 후기

삼척해수욕장 젤라또 맛집 대형카페 순두부젤라또 후기이번 포스팅은 지난 8월에 다녀온 삼척해변의 순두부젤라또 4호점입니다. 강릉의 초당동 쪽, 동화가든 근처에 순두부젤라또가 있는데요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강릉 힐링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_바로가기

 

우연히 가본 강릉 힐링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

우연히 가본 강릉 힐링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 이번 포스팅은 강릉의 아주 멋진 신상카페 아이즈로스터리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8월 주말 3번에 걸쳐 삼척 - 동해(+속초) - 강릉 이렇게 다녀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