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릉 인기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후기, 테이블링 필수!

by 프롬나드7 2023. 10. 3.
반응형

강릉 인기 짬뽕순두부 맛집 동화가든 후기, 테이블링 필수!



지난 8월에 다녀온 강릉의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후기입니다.

8월 말쯤 여름 휴가로 가족들 끼리 1박2일로 강릉을 다녀왔는데

돌아오는 날 아점으로 동화가든을 갔었던 후기입니다.

강릉맛집 동화가든은 보니깐 방문자리뷰 14,797건, 블로그 리뷰 10,946건의

엄청난 숫자가 말해주는 강릉의 초인기 맛집입니다.

매번 그렇겠지만 동화가든 주변에는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젊은이들도 엄청 많은 것 같아요. 그렇다 보니 동네 전체에 뭔가 영향도 끼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다보니 대기 시간이 길어지는데요.

이번엔 테이블링이라는 앱으로 원격줄서기를 해봤습니다. 덕분에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1_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 위치, 영업시간

동화가든은 초당순두부마을에 있습니다. 전날 갔었던 하서주미역도 차로 가면 가까워요.

그렇다 보니 주변에 있는 주요 관광지 등이 비슷해요.

아르떼뮤지엄, 경포호, 강문해변, 씨마크호텔, 세인트존스호텔이 근방에 있습니다.

그리고 초당동 주민센터, 강릉고등학교가 가까이에 있어요. 야구부 현수막을 본거 같아요.


동화가든 게이트 안쪽 주차장입니다. 주차장이 넓은데 꽉 차 있어요.

저희는 테이블링으로 숙소 체크아웃 전에 미리 예약을 했다가 시간 맞춰서 얼른 달려왔어요.

근처에 오니깐 10팀으로 줄더라구요. ㅎㅎ 

주차자리가 다행히 있어서 예약 대기 번수 말씀드리고 들어왔습니다.


주차를 하고 동화가든 입구쪽으로 가봅니다.  역시 대기 손님들이 많습니다.

현지에서 대기예약을 하면 안송자청국장 써있는곳 아래에 키오스크로 예약하면 됩니다.

 

이쪽이 입구입니다. 키오스크 장소 옆쪽으로 있어요. 오른쪽으로는 카페 동화도 있습니다.



동화가든 본점 배치도도 있어요. 이쁘고 감각적으로 잘 만들었습니다.

카페 동화에서 순두부젤라또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희는 다른 곳으로 갔습니다. 


미리 줄서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강추합니다.  앱을 다운받아서 오기 전에 미리 줄서기 하면 아주 편리합니다.

날씨가 더운데 밖에서 오랫동안 기다리지 않아도 됩니다.


동화가든은 매주 수요일 휴무이고 영업시간은 오전 7시부터 저녁 7시까지입니다.

브레이크타임은 오후4시부터 5시네요.

원조짬순 판매시간은 아침 08시30분 부터이고 그 전에는 얼큰순두부만 판매한다고 하시네요.

 


2_맛있는 짬뽕순두부와 아이들도 먹기 좋은 초두부백반

순번이 되어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내부는 작년과 크게 바뀐건 없어 보입니다.

연륜이 묻어나는 내부에요. 여기는 인기가 넘 많다보니 아마도 공사하기 힘들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본점 옆에 신축으로 하나 만들어놓고 리모델링이나 증축을 해야겠네요.


자리에 앉아서 잠시 기다리니 초두부 백반이 나왔습니다.

아이들용으로 딱 적당합니다. 비지, 하얀순두부, 청국장 혹은 된장찌개가 같이 나옵니다.



순두부에 간장 넣어서 먹으면 아주 고소하고 짭짤하고 맛있습니다.

비지하고 순두부에 슥삭 비벼서 아이들 주면 아주 잘먹습니다. ㅎㅎ 제가 먹어도 맛있어요.

초두부백반 정말 두부요리로 먹을게 넘 많아서 좋았습니다.



원조짬뽕순두부에요. 빨간 국물에 야채와 순두부가 많이 들어있습니다.

짬뽕국물인데 막 맵지 않고 먹기도 좋습니다. 역시 맛있어요 ㅎㅎ

최근에 이 짬뽕순두부가 넘 먹고 싶었었는데 잘 왔다 싶었습니다.


순두부가 탱글탱글 국물 속에 잘 들어있어요. 부드럽고 맛있네요.

이거 먹다가 매우면 하얀순두부 한번 떠먹고 그러면 됩니다. ㅋㅋ

기대했던 대로 맛이 좋았어요. 인기가 있을만한 맛인 것 같아요^^

요즘은 짬뽕순두부 먹으러 강릉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3_동화가든 원격줄서기 테이블링!

이번에 근처 세인트 존스 호텔에서 1박을 했었어요. 차로 한 10분 정도 거리였어요.

위에도 남겼듯이 체크아웃 시간 전에 미리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왔습니다.

아침부터 줄서있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아침에 수영장에서 수영하고 씻고 준비하면서 예약을 했어요.

한 30팀 정도 남았을 때 얼른 출발해서 나왔습니다.

주차장 들어 올 때 급 10팀으로 줄어서 후덜덜 하긴 했네요.



당시 예약했던 테이블링을 캡쳐 사진을 못찾겠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캡쳐해봤습니다.

테이블링 앱을 켜고 강원지역을 고르고 강릉/주문진을 눌러보면

1등으로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본점이 나옵니다. 

크~ 일 평균 1719명 대기! 역시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테이블링에도 간단히 동화가든 소개가 있습니다.

캡처한 날은 추석연휴여서 휴무이고 추석날 29일까지 쉬는 군요.

메뉴판을 못찍었는데 메뉴도 잘 나와있습니다. ㅎㅎ 메뉴는 줄서기때 안골랐던 것 같아요.



1년 만에 다시 먹은 짬뽕순두부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괜히 한번씩 생각나면 담에 꼭 가봐야지 했었는데 잘 왔습니다.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강릉 여행 와서 먹어볼만 한 곳 같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니 꼭 원격줄서기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이나 추운 겨울에는 대기 하기 힘들 것 같으니 꼭 원격줄서기 추천!

지금까지 강릉 초인기 맛집 동화가든 짬뽕순두부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두번째 후기 올릴 예정인 초당동 초당110 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_바로가기

 

초당110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커피 후기

초당110 초당순두부아이스크림 후기! 이제 다녀본 맛집도 올려보자. ㅎㅎ 강릉 초당동 순두부거리에 있다. 농촌순두부 앞에 위치함. 동화가든에서 짬뽕순두부를 먹고 이쪽으로 왔다. 하얀색 건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강릉 멋진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_바로가기

 

우연히 가본 강릉 힐링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

우연히 가본 강릉 힐링 카페 아이즈로스터리 후기 이번 포스팅은 강릉의 아주 멋진 신상카페 아이즈로스터리 방문 후기입니다. 제가 8월 주말 3번에 걸쳐 삼척 - 동해(+속초) - 강릉 이렇게 다녀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동해시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후기_바로가기

 

넓게 펼쳐진 동해바다,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후기

넓게 펼쳐진 동해바다, 동해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해랑전망대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8월에 방문했던 동해 묵호항 인근의 도째비골 스카이밸리 후기입니다. 요새 집 이사를 해서 인터넷이 안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