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삼척해수욕장 젤라또 맛집 대형카페 순두부젤라또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9. 22.
반응형

삼척해수욕장 젤라또 맛집 대형카페 순두부젤라또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8월에 다녀온 삼척해변의 순두부젤라또 4호점입니다.

강릉의 초당동 쪽, 동화가든 근처에 순두부젤라또가 있는데요 아마도 그쪽이 본점이고

강릉 인근에 2, 3호점이 있고 여기에 4호점이 있는 걸로 보입니다.

삼척전복해물뚝배기를 먹으러 갔다가 바로 옆건물에 비슷한 글씨체가 보여서 

밥을 맛있게 먹고 그쪽으로 향했습니다. 

 


1_삼척해변 순두부젤라또 4호점 위치

순두부젤라또 4호점의 위치는 삼척해변에 있어요. 

인근에 쏠비치 삼척이 있고 제가 밥을 먹은 삼척전복해물뚝배기 건물 바로 옆에 있습니다.

바닷가 바로 옆에 있어서 바깥 풍경도 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기차역으로 삼척해변역도 있고 아주 낭만적인 곳이네요 ㅎㅎ 올해 동해와 삼척에 아주 반했습니다.


순두부젤라또 건물이에요. 2층에 있어서 바다도 보일 것 같네요.


주변은 이렇습니다. 이날 오후 늦게부터 흐렸다가 비오다가 했었어서 하늘엔 먹구름이 좀 있네요 ㅋ

1층 빵집, 커피숍, 등에 파라솔들이 많이 펼쳐져 있습니다. 저쪽으로 있는 건물들이 쏠비치 삼척일 것 같아요.

삼척 해변 백사장도 돌아보니깐 아주 괜찮았습니다. 운치 있었어요.


이 사진 찍을 때까지 순두부젤라또를 갈까 씨유에서 뭐라도 그냥 사갈까 

고민하다가 아이들이 젤라또로 강력하게 가자고하여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3층의 블루문이라는 레스토랑은 정말 경치가 좋겠네요.

 


2_순두부젤라또 4호점 내부 구경_탁트인 내부

순두부젤라또 내부로 들어왔습니다. 외부에 테라스 자리도 있는데 테라스는 더 운치가 있어보였습니다.

이때쯤 되어서 핸드폰 배터리가 점점 고갈되고 있어 와이프걸로 찍고 하다보니 사진이 살짝살짝 다릅니다.

내부는 밝고 환하고 탁 트여 있습니다. 

들어서자 마자 정면에 카운터와 준비공간이 있고 왼쪽 오른쪽으로 테이블 자리 등이 있습니다.
가운데 카운터 공간을 제대로 못찍은게 참 아쉽네요. 담번에 다시 가면 찍어야겠어요.

왼쪽입니다. 제법 넓은 공간에 여러 테이블 들이 있었어요.

 
오른쪽입니다. 창가로 좀 더 분리된 공간으로 보이는 곳들이 있었습니다.

안쪽으로 더 가보면 화장실도 있습니다.



저희는 저쪽 안쪽에 앉았습니다. 4명이서 앉을 의자 찾다보니 안쪽으로 갔네요.

밝은 바탕의 벽에 사진들도 걸려있고 특히 카운터 뒷벽은 사진과 로고가 계속 돌면서 바뀝니다.



자리에 앉아서 찍어본 사진입니다.  비오는 일요일 오후 늦은시간이어서 그런지 한산했습니다.

창가는 살짝 습기가 껴 있어서 바깥이 잘 보이지는 않았네요. 습한 날씨여서 더 그랬던 것 같아요.


카운터 쪽 사진이에요. 넓고 깔끔한 준비공간 입니다.

왼쪽의 간판이라고 해야되는지...저 판이 돌면서 그림으로 바뀝니다. 참 신기했는데...배터리 덕분에..ㅠ



들어와서 오른쪽 공간에서 찍어봤습니다. 사진 왼쪽에 있는 부분이 비교적 독립된 곳으로 느껴질 수 있는 곳입니다.
테라스에서 바라보면 뭔가 사진도 잘나오고 그림 같은 컨셉사진도 찍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3_삼척해변 순두부젤라또 4호점 메뉴, 더블초코맛, 딸기맛 후기


순두부젤라또 4호점 메뉴판 입니다. 여기는 젤라또도 다양한 맛들이 있습니다.

순두부맛부터 초당옥수수, 더블초코, 파인애플등이 있네요.

준비할 수 있는 공간이 넓어서 그런가 젤라또가 올라간 에이드도 있고 차와 다른 에이드 메뉴들도 있습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만 보고 올라갔더니 이제야 메뉴판에 저런 메뉴들이 보이네요.

저희는 아이들이 원했던 더블초코와 딸기를 골랐습니다.

여기 갔다가 몇주 뒤에 강릉 본점을 갔었는데 거긴 더블초코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아메리카노, 라떼, 젤라또 라떼 등등 커피 종류의 메뉴도 있었어요.

카운터 옆으로 젤라또들이 있는 곳이에요. 기계가 돌돌돌 돌아가고 있더라구요.

맛있는 메뉴들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쫀득쫀득해보이는 모습들이에요.


이쪽은 과일맛 나는 메뉴들이 있는 것 같네요 ㅎㅎ



돌돌돌 강릉 커피맛이 돌고 있는 사진이었는데 정말 쫀득? 꾸덕해보입니다.



더블초코 사진입니다. 컵이 작긴 하지만 그래도 젤라또 알차게 담아주셨어요.

누가봐도 초코 맛입니다. 쫀득한 아이스크림 초코맛으로 아주 달달합니다.


아이가 순식간에 마구마구 먹네요. ㅋㅋ 딸기맛도 상큼 달콤한 맛이었어요.

여기서 더블초코맛이 맛있어서 강릉에서 또 먹고 싶었는데...

강릉에서는 없어서 다른 젤라또 파는 곳으로 갔습니다. ㅋㄷ 강릉은 여기하고 살짝 메뉴가 달랐어요.

그래도 순두부젤라또는 다 맛있습니다. ㅎㅎ 담번엔 다른맛 먹어봐야겠어요.
 
바깥으로는 이렇게 테라스 자리가 있습니다.

바다도 보고 운치있게 젤라또나 음료 한잔 마시기 넘 좋습니다.

이런 곳에 앉아서 좀 더 바닷바람도 맞고 이야기도 하고 오고 싶었는데 담날 출근이라 잠시 보다가 왔네요.


밥 먹고나서 먹기 좋은 순두부젤라또 넘 맛있었습니다.

달콤하고 쫀득한데 입에서는 사르르 녹아서 좋았습니다. 더블초코맛 진한게 계속 생각어요.

공간도 아주 넓고 환하며 테라스자리도 있는 해변에 딱 어울리는 그런 디저트 카페였습니다.

삼척해수욕장에 갔다가 쉴 때 들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지금까지 삼척해변 맛집 순두부젤라또 4호점 후기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전 글 링크_삼척전복해물뚝배기 맛있게 먹은 후기_바로가기

삼척 해변 보양식 맛집 추천 삼척전복해물뚝배기 후기

삼척 해변 보양식 맛집 추천 삼척전복해물뚝배기 후기 이번 포스팅은 지난 주 다녀왔던 삼척 갈남항에 이은 삼척 맛집 후기입니다. 바닷가에서 놀다가 네비게이션 찍어보니 5시간이 나오더라구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스노쿨링 할만한 곳 삼척 갈남항 후기_바로가기

더운 여름 시원한 바다 삼척 갈남항 후기

더운 여름 시원한 바닷가 스노쿨링하기 좋은 삼척 갈남항 당일치기 후기 이번 포스팅은 8월 첫 일요일에 다녀온 스노쿨링의 명소 갈남항 후기입니다. 요 몇년간 양양이 서핑으로 유명한데 삼척

promenade7.tistory.com

 
> 이전 글 링크_동해 가볼만한 곳 추천 무릉계곡 후기_바로가기

동해 가볼만한 곳 추천 무릉계곡 쌍폭포 후기

동해 가볼만한 곳 추천 무릉계곡 쌍폭포 후기 이번 포스팅은 매년 다녀오는 동해의 무릉계곡과 처음 올라가본 두타산의 쌍폭포 후기입니다. 올해는 휴가 기간을 길게 잡아서 다녀오지 않고 짧

promenade7.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