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기아자동차 SUV 텔루라이드 목격기

by 프롬나드7 2022. 8. 19.
반응형

기아자동차의 멋진 SUV 텔루라이드 목격기


바로 어제 기아자동차의
멋진 SUV 차량인 텔루라이드를 봤다.
아파트 지하주차장에 세워져 있었다.
종종 시판되거나 출시되지 않은 차량이
지하주차장에 있는 것을 봐왔는데..ㅎ
이번엔 정말 신기했음. ㅋㅋ

일전에 봤던 차로는
지금은 이미 나온 EV6과 니로가 있고
곧 출시하는 것 같은 아이오닉6도 봤다.
너무 멋지던데..ㅎㅎ
이번엔 텔루라이드라니!
미국에만 파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한국에도 시험삼아 들어온건가 ㅎㅎ


준대형 SUV로 엄청 클 줄 알았는데 그렇지는 않았다.
음 옆에 XC40이 서있었는데 조금 더 큰정도였나...
잘 감이 안잡힌다.
소렌토보단 좀 더 큰데..모하비 보다는 작아보였다.
뭔가 키는 좀 낮은데 옆으로 넓직하다고 해야되나..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램프 내려오자마자 서있어서 깜짝놀라서 주변 차량 없는거 확인하고 찍어봄


각이 잡혀있는 차체인데 모서리를 둥글려놔서
부드러움과 강인함이 다 있는 듯.
넓고 평평한 후드가 맘에 쏙든다.
맘에 들면 모하나..ㅋ 비쌀텐데..ㅠ
그릴도 상당히 멋지다.


뒷면을 보니깐 텔루랄이드 레터링이 붙어있고
몰랐는데 GT라고 써있다.
내부는 들여다 봤는데 잘 안보였다.
운전석은 요새 기아에서 나오는 길쭉한 디스플레이가 있는 것 같았다.
티스토리 블로그 모자이크가 엉망이라 그런데
테일램프는 ㄱ 자로 꺾여져 있다.


앞 뒤 옆 다 멋진차다. 돈 열심히 벌어야된다. ㅠㅜ
우리나라에도 나오려나..ㅎㅎ


요새 자동차 글을 잘 안봐서 혹시나 해서 검색했는데
출시 예정 뭐 이런 말은 안적혀있다.
나 말고도 실물 본 사람들이 꽤 많음..ㅋ 특별한게 아니다.ㅎㅎ


사진 보다 실물이 더 좋았던 것 같다.
내가 원하는 디자인이 쏙 들어가 있다.
와이프도 보고 멋지다고 했음 ㅎㅎ
넓고 평평한 당당해 보이는 후드와 각진 형태에
넉넉한 내부공간까지...
트렁크를 잘 보지는 못했는데
좀 높았던 것 같기도 하고..
기회가 있으면 한번 더 보고 싶네..^^
멋진 차량임은 틀림없은듯!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