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단짠 치킨 추천 BHC치킨 서판교점 골드킹 후기

by 프롬나드7 2022. 8. 27.
반응형

단짠 치킨 추천 BHC 치킨 서판교점 골드킹 후기


최근 먹은 단짠 치킨 BHC 치킨의 골드킹 후기이다.
동네에 있는 BHC 치킨은 판교도서관 앞쪽 카페거리, 먹자골목의 서판교점이 있다.
뿌리노랑, 허니순살과 각축을 벌였으나 이번엔 골드킹으로! 새롭게 도전.



포장주문을 해두고 찾으러 갔다.

판교도서관 앞거리는 밤에 걸으면 참 좋다.
이제 가을되고 시원해 지면 더 좋아질 것 같은데...사람들로 북적북적 할 것 같다.
판교역 인근의 번화된 거리와는 또다른 느낌이어서 좋다.


BHC치킨 서판교점은 가운데 길에서 판교도서관을 바라보고 오른쪽 동네에 있다.
9단지에서부터 1단지까지 가로로 길게 관통하는 도로에 면해있다. ㅠ 설명이 이상하네 ㅎ

밤되니깐 상당히 운치있어서
아이 사진도 찍어줬다.ㅋㄷ


BHC치킨 서판교점은 12시에 열어서 24시에 닫는다.
네이버지도에는 휴무일은 매장으로 문의하라는데..이건 좀 특이하네 ㅋㅋ


매장에서 찍은 메뉴판.


메뉴가 상당히 많은데 ㅎㅎ
뿌링클하고 골드킹이 인기가 많았던거 같다.
포테킹 치퐁당 이런것도 맛있어 보임^^


금요일이었어서 그랬는지
예정 시간보다 좀 더 걸렸다.
배달음식으로 인기가 많아서 계속 주문이 밀려들고 있었다.
일찍 주문하길 잘했네 ㅎㅎ

매장에서 드시려는 분들도 많았는데
안타깝게도 사장님께서 매우 바쁘셨다.

골드킹 뼈와 치즈볼을 담아왔다.


오오 컴투스 프로야구 박스인데 넘 멋지네 ㅎㅎ


먹은지 며칠 지났는데 사진보니깐 또 먹고싶다.
달콤짭잘한 맛이 아주 일품이고
눈에 보이듯이 바삭바삭한 느낌이 좋다.
아이들도 아주 잘 먹었다. ㅎㅎ
뼈는 처음인데 잘 발라먹지 못해서 좀 발라줬다.

맛있었던 골드킹 인기 있는 이유가 있었네.
골드킹 강추!

넘넘 맛있던 골드킹 한번 더 먹어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