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바오차이

by 프롬나드7 2022. 9. 12.
반응형

송도 현대아울렛 맛집 바오차이



추석 연휴에 다녀왔던 송도 현대아울렛 지하 푸드코트의 바오차이 후기입니다.

지난 주 나이키, 아디다스 득템을 실패하고 이번 연휴동안 또 갔었는데...역시 건지질 못했...

대신 다른거 구매를 하고 뭐먹을 까 고민하다가 들렀습니다. 

아이들은 짜장면이 최고! 바오차이는 중식집입니다.

사실은 3층의 음식점을 가려다 급 변경..ㅋㅋ 아울렛 사람많았지만 넘 좋았다는..

 

위      치 :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지하1층 식당가 맨 끝자락
오픈시간 : 아마도 아울렛 오픈 시간과 비슷할 듯. 일전에 갔을 때는 9시까지!

 

위치는 지하 1층 식당가의 안쪽 끝부분, 주변에 찜닭집이 새로 생긴 것 같고 옆에 월계수 식당이 있습니다.

와..송도 현대아울렛 바오차이는 다음지도에서 안나오네요..ㅋ

 

오픈시간은 아울렛 오픈시간과 동일 할 것 같고...식당가가 9시에 문을 닫으니..

아마도 8시 정도까지는 가야 식재료도 남아있을 것 같고 주변 자리에 앉아서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바오차이는 식당가 제일 안쪽 끝부분에 있습니다.

 

메뉴는 꿔바로우, 마라탕, 유니짜장, 삼선짬뽕과 딤섬류가 있습니다.

전에 갔을 때는 짜장 곱배기에 옆에 월계수 식당에서 메뉴를 먹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는 짜장 곱배기와 삼선짬뽕 곱배기를 먹었습니다.

그냥 짬뽕을 했다가 더 맛있는거 먹어보자 해서 삼선짬뽕으로 바꿨네요.

뭔가 더 먹을까 싶었는데..집에 가면서 또 먹을거 사가자 하고서 다른건 안먹었습니다.

 

연휴 기간이다 보니 아울렛에 사람이 많았는데

저녁시간이라 푸드코트도 자리가 가득가득 차서

오늘은 특별히 바 테이블에 앉아서 먹어봤습니다.

아이들도 이제 커서 이런데서 먹을수 있네요 ㅋ

진시황릉에서 볼 수 있을 것 같은 인형입니다. ㅎㅎ 

오른쪽 사진의 빨간색 동상 옆으로 자리가 있고 저 뒷쪽에 약간의 자리가 있습니다.

송도 현대아울렛 지하식당가는 업체별로도 자리가 약간씩 있는데

군데군데 공용으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 편리합니다.

 

주방 내부는 밖에서도 잘 보이는데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애들하고 이런저런 얘기도 하고 오늘 찍은 사진도 보면서 기다리다보니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둘다 곱배기인데 아이들용 유니짜장면과 어른용 삼선짬뽕입니다.

앞접시는 카운터에 많이 놓여있고 가위는 말씀드리면 주십니다.

메추리알 말고 계란이었으면 더 좋았겠지만..ㅋㅋ 맛은 아주 좋았습니다.

야채도 잘 갈려서 나오기 때문에 막 골라내는거 좋아하는 둘째도 잘 먹네요.

달짝지근하고 춘장이 느껴지는 짜장소스, 쫄깃한 면발이 좋았습니다.

애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삼선짬뽕은 해물짬뽕이고 일반은 고기짬뽕이라고 하셨습니다.

해물은 적당히 들어있었고 국물맛이 막 맵지 않고 얼큰해서 좋았습니다.

꿔바로우도 먹고 싶었는데 먹었으면 엄청 배불렀을 것 같네요.

 

그래도 뭔가 아쉬워서 1층 스타벅스에서 블랙글레이즈드라떼를 사봤습니다.

가을 대표음료라고 합니다.

크림도 있고 달콤한 맛인데

설명을 보니깐 치즈 풍미가 잇는 아인슈페너 음료라고 써있네요.

앱에서 솔드아웃이라고 하길래 못먹나 싶었는데

주문 가능하다고 하셔서 잘 먹었습니다.

달달하고 좋습니다.

 

바오차이는 편하게 먹을 수 있는 중국음식점인데 갈때마다 만족합니다 ㅎㅎ

담번엔 꿔바로우도 먹어보려고 합니당^^

사실 여기 지하에 맛있는게 많아서 매번 고민이기는 합니다.

바오차이 송도 맛집으로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