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롯데슈퍼 판교점 폐점 할인행사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3. 19.
반응형

롯데슈퍼 판교점 폐점 할인행사 후기


이번 포스팅은 롯데슈퍼 판교점 폐점 할인행사 후기입니다.

사실 좀 더 빨리 적어보려고 했는데 넘 늦었네요..ㅠ

판교도서관 앞쪽의 롯데슈퍼가

지난 3월 15일 폐점한다고 할인행사를 했었어요.

이미 날짜는 지났으니 폐점했겠네요.

그래도 한달에 두세번 갔던거 같은데 좀 아쉬웠습니다.

 

롯데슈퍼 판교점은 판교도서관 앞쪽 동네에 있습니다.

AJ파크 주차타워 지하에 있었어요.ㅜ

 
첫째아이 판교연세의원에 진료 받고 있는 사이에

길을 건너서 롯데슈퍼로 가봅니다.

와이프하고 아이들은 하루이틀전에 먼저 다녀왔더라구요.

저는 뭐 살만한거 있나 가봤어요.

길을 건너다 보니 크~ 판교점포주택 지구단위계획이 바뀌었군요.

용적률, 건폐율, 층수, 가구수 다 변경되었어요.

4층으로 증축하는 집들이 나올지 모르겠네요^^

정말 경축입니다!

 
요 주차타워 건물 지하로 내려가봅니다.

반지하 느낌인데 나름 밝고 넓었어요.

 
아아 ㅎ 폐점할인행사 최대 60%였어요.

아닌 것도 있긴 했는데 60%할인 되는건 정말 저렴한 느낌이에요.

40%만 되도 확 주는 느낌 들더라구요.

안에 들어갔는데 이미 행사 시작한지 좀 지나서 그런가

물건들이 제법 빠져있었어요.

꽉꽉 채워져 있고 깔끔하게 정리된 매장이었는데

넘 휑해져서 살짝 짠했어요.

매번 갈때마다 깔끔해서 넘 좋았었죠.

 
냉동 식품이나 이런 밀키트류가 좀 저렴했습니다.

엘베 광고에 자주 나오는 요리하다 제품인데

하나 사올걸 그랬어요.ㅋ

저는 치킨너겟 같은거 담아왔습니다. 포켓몬 치킨너겟이었어요 ㅎㅎ

 
요 파스타 소스류도 할인이 꽤 있었어요.

로제와 크림으로 사왔었습니다.

이미 만들어 먹었어요 ㅎㅎ

자주 먹던 것들이라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신라면 건면은 사실 그냥 가도 좀 비싸긴 한데

할인이 된건지는 모르겠어요 ㅎㅎ 하나 남아있더라구요.

집에 있어서 더 사지는 않았습니다.

짜왕 건면이 할인으로 남아있는 것이 있었으면 샀을텐데 아쉽네요.

보통 마트 가보면 라면은 짜왕 건면이 제일 비싸더라구요.

 
생수 물도 2+1어서 구입하고 이것저것 담다보니

과자도 많이 담고 음료수도 담고 그랬어요.

담다보니 많아져서..ㅎ 차를 얼른 다시 갖고 와서 계산을 하고

주차장으로 가던 길에 엘베 게시판을 봤는데

아마도 요 게시판에 안내글 쓸때까지는 폐점 예정이 없었나봐요.ㅠㅜ

 
 

 

 
AJ파크 서판교2호점 요금표 입니다.

30분당 3000원인데 저렴한 느낌이 아니네요..;;

근처 식당가에 주차할 곳 없으면 여기 와야되는데

한시간 먹으면 6000원이네요.

 
사온 할인 품목들이에요.

냉동류하고 음료류가 40%들이네요.

고소미도 여러개 들은거 사와서 잘 먹었습니다.

이사와서 그래도 꽤 여러번 다녔는데..

폐점해서 아쉽네요. 요 자리에 뭐가 들어올지 궁금합니다.ㅎㅎ

옆에 이마트 에브리데이는 안없어지는지 가봐야겠어요.

이상 롯데슈퍼 판교점 폐점 할인행사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