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매장에서 먹기 좋은 하남감일 맛집 맘스터치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3. 16.
반응형

매장에서 먹기 좋은 하남감일 맛집 맘스터치 후기


얼마전 주말에 하남 감일 쪽 갔다가 다녀온

맘스터치 하남감일점 햄버거 후기입니다.

오전에 볼일을 보고 점심 먹을 시간이 생겨서

어디를 갈지 몇군데 찾아보다가

맘스터치로 향했습니다. 맘스터치는 오랜만에 가봅니다 ㅋㄷ
 

> 맘스터치 하남감일점 위치


맘스터치 하남감일점은 스윗시티 10단지 출입구 길 건너에 있어요.

상가 건물들이 있는 구역에 있습니다.

지도상으로 주변에 신우초등학교와 감일고등학교가 보입니다.
맘스터치 하남감일점은 매일 11시~22시까지 운영합니다.



푸리마타워라는 곳이네요 ㅎㅎ

2층에 위치해있고 롯데프레시와 드림디포 사이에 있습니다.

드림디포 괜히 갔다가...포켓몬 카드도 샀어요.ㅠ


1층에서 본 맘스터치의 주요 메뉴입니다.

이렇게 버거 종류가 많았나요..ㅎ

저는 싸이버거 밖에 모르는데..

2층으로 올라와서 본 맘스터치 입구에요.

 

> 맘스터치 메뉴

사진에는 지금 없는데

아라비아따치즈버거가 새로운 메뉴인가봐요.

그외에도 아주 많네요..ㅎ

치킨메뉴도 꽤 많아요~

확실히 버거 말고도 치킨도 같이 하는게

좋긴 할 거 같네요.
 

버거와 치킨이 같이 있어서 그런지

세트메뉴 구성이 버거와 치킨이 다 들어갑니다.

가격이 생각보다 괜찮네요.


이날은 치킨은 따로 생각이 없어서

가볍게 버거만 주문해봅니다.

휠렛버거와 간장마늘싸이버거로 주문했습니다.

버거 종류 엄청 많네요.

 

> 맘스터치 하남감일점 내부


내부는 생각보다 넓습니다. 

점심이 살짝 지나간 시간대였는데도 사람들이 계속 오네요.

패스트푸드점 답게 회전도 빠릅니다.

그리고 포장과 배달 손님도 많네요.

포장 대기공간이 있고



안쪽으로 식사공간이 있습니다.

그림이나 장식도 간결해서 좋네요.

그리고 남향이라 햇빛이 ㅋㄷ

테이블도 꽤 있고 정리가 잘되어 있습니다. ㅎㅎ
딱 비어있는 시간을 포착해서 찍었어요^^


순서가 되서 음식을 갖고 왔습니다.

버거만 먹으려다 보니

세트는 하나만 주문했어요.

휠렛 3개, 간장마늘싸이 1개, 오렌지주스 2개, 사이다 1개

이렇게 나왔습니다..

 

> 휠렛버거


휠렛버거에요.

토마토도 있고 양상추도 있네요.

휠렛이 닭가슴살인가요 아주 두툼하고 꽉차있어요.

소스도 맛있더라구요.


싸이버거를 할 까 하다가 휠렛버거가 덜 매울 것 같아서 주문했습니다.

애들은 근데 이것도 맵다네요;;;

매운걸 잘 못먹는 군요.
 

> 간장마늘싸이버거


다음은 간장마늘싸이버거에요.

역시 닭고기 패티가 아주 두툼합니다.

커다란 순살치킨 한덩어리가 들어있는 것 같아요.


양파와 야채도 잘 들어있고

고기 아래로 짭짤 달짝지근한 소스가 있습니다.

맛을 표현하자면!

60계치킨 간지치킨이나 교촌 허니순살 느낌 납니다. ㅋㄷ

맘스터치 치킨은 안먹어봐서 다른데꺼 비교해보네요.

맛있습니다. 저는 아주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감자튀김


세트는 하나만 해서

감자는 케이준을 하나만 있었어요.

짭짤한게 바삭하고 맛있습니다.

아이들이 순삭!ㅎ


맘스터치는 예전에 위례에서 한두번 가봤는데

정말 오랜만에 가본거 같아요.

엄마의 손길이라 그런지 더 맛있는 것 같네요.

다음에 또 기회 있으면 와보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