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간에 대한 경험담

힐스테이트 판교역 스타벅스 간단 후기

by 프롬나드7 2023. 7. 2.
반응형

힐스테이트 판교역 스타벅스 간단 후기


얼마전 다녀온 힐스테이트 판교역과 스타벅스 간단 후기입니다.

선물로 받은 스벅 기프티콘이 있었는데 어디서 쓸까 싶어서

판교 근처의 스타벅스를 찾아봤고 그중 최근에 생긴 현백 옆 

힐스테이트 판교역의 스타벅스를 찾아갔습니다.

 

1_힐스테이트 판교역 위치

힐스테이트 판교역은 분양가도 꽤 놓은 오피스텔이라고 들었어요.

현대백화점이 바로 옆에! 공공보행통로를 사이에 두고 있고 주변에 빨간 버스를 타는 곳도 있습니다.

또한 신분당선 판교역도 가깝고 그래비티 호텔도 있고~ 

테크원타워, 알파돔타워, 카카오 아지트 등 대형 건물들이 많은 동네에 있습니다.

완전 도시적인 느낌의 동네에요. 주변에 있을 거 다 있는 그런 환경이에요.

길 안건너고 대형 백화점도 갈 수 있고 신분당선 판교역도 있고! 근처에 공원도 있는 좋은 동네네요.

한가지 더 말하면...경부고속도로가 바로 붙어 있어서 어디든 떠나기 좋을 것 같습니다. ㅎㅎ

경부고속도로, 수도권순환도로 등등 이어지는 도로가 많아서 자동차를 활용한 교통이 아주 좋네요.

신분당선 역, 빨간버스도 많으니 찐 교통의 요지에요!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올라와봅니다.

지하에 상가가 엄청 많은데...뭔가 외부하고 중앙광장하고 등등

처음 와봐서 그런가 층 구분이 잘 적응이 안되더라구요. ㅎㅎ

출입구와 통로도 많고 상가가 많아서 길을 잘 봐야될 것 같아요.

스타벅스 찾아가면서 간단히 둘러봤습니다.


중앙에 중정처럼 뚫린 곳이 있고 에스컬레이터로 지하1층 혹은 1층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건물이 생각보다 높고 규모가 꽤 큽니다. 대형 전광판도 있었어요. 햇빛은 잘 드네요.

에스컬레이터에서 내렸는데 탐정사무소가 있었어요. 완전 신기함!

그리고 말 조형물과 벤치도 있네요. 날이 엄청 더웠어서 그런지 나와서 쉬시는 분들은 없었어요.

 

2_스타벅스 판교역힐스테이트점

스타벅스는 현대백화점을 바라보고 있어요.

어렴풋한 기억으로 버스정류장 쪽에 있는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5단지로 넘어가는 육교 진입로 옆에 있습니다. 공공보행통로에 면해있어요. 한바퀴 돌아왔네용.

요 통로 벤치에 앉아 계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현대백화점의 이쪽 면은 생소했는데...사진이 없네요.ㅠ

그리고 스타벅스 여름 메뉴인가봐요. 피치딸기피지오 맛이 궁금하네요.


내부는 구조가 독특한데 손님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중층구조로 되어 있어요. ㅎㅎ

예를들면 1층이 있고 반층 올라가서 주문하고 또 반층 올라가면 2층이 있는 이런 느낌이에요.

 

3_맛있는 스타벅스 케이크

오늘의 스타벅스 방문 사유에요. ㅋㅋ 생일 선물로 받았던 스타벅스 세트메뉴에요. 

크 이런 선물을 주신 선배님 감사합니다. 아이들하고 아주 맛있게 잘 나눠먹었습니다.

초코케이크 정말맛있어요~ 블루베리 치즈쿠키였나 이것도 좋았습니다.

원래 슈크림가득 케이크였는데 없어서 대신 골랐어요.

아이들은 망고쥬스와 딸기요거트 였나 그랬어요. 병음료로 사와서 잔에 담아서 줬습니다.


날씨 더워서 시원한 곳 찾다가 기프티콘도 쓸겸 들렀는데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많이 넓지는 않아서 쬐금 아쉬웠어요.

대기손님도 많고 아주 인기 많은 스타벅스점이 될 것 같아요.

담번에는 다른 스타벅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주차는 지원이 안된다고 하셨던거 같은데 가기 전에 스벅에 확인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변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요~^^

반응형

댓글